더스팅 어택이란?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먼지공격이 뭐야

알트코인 시가총액 정보는 2020년 중반에 많이 들었던 더스팅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더스팅 공격이란 무엇일까요?

더스팅 공격이란? Dusting 자체는 "기부된" 자산을 전송하려는 해커의 계획입니다. 암호화 그리고 사용자에게 소액의 돈. "기부"는 사용자 데이터의 도난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진 자산에 매우 위험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알고 그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더스팅 어택이란?

암호화폐 사기
먼지공격이 뭐야

더스팅(Dusting)은 소량의 코인이나 토큰을 사용자의 지갑으로 보내 암호화폐 지갑 소유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한 해킹 수법입니다. 더스팅(dusting)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는 조각의 수에 대한 정확한 표시는 없습니다.

분명히 이 공격은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소가 가장 작은 거래를 처리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브랜드 이름은 너무 작아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지갑에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실제로 해커 또는 해커가 "선물"을 만든 후 지갑 모든 사용자 활동을 추적하고 모니터링합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다음과 같은 암호화폐 자산은 비트코인 익명이 아니라 익명입니다. 즉, 해커는 모든 자금과 거래를 추적하여 여러 주소에 대한 집계 분석을 수행하여 사용자의 지갑 뒤에 있는 개인 또는 비즈니스의 신원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해커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사기, 피싱 사기 공격, 심지어 사용자에 대한 온라인 갈취 위협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사용자가 알아야 하는 것은 이러한 공격 확산 위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tcoin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더스팅 공격을 피하는 방법

크립토 포모
암호 세계에서 먼지 공격이란 무엇입니까

결정론적(HD) 지갑을 사용하면 거래를 할 때마다 새 주소를 생성하기 때문에 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지갑에는 UTXO 더스트(사용하지 않은 거래 토큰)도 표시되어 사용하거나 낭비해서는 안 되는 귀중한 것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즉, 더스팅 공격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의심스러운 많은 암호화 자산을 이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아무도 암호 자산 지갑 사용자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암호화폐 자산 포트폴리오에 먼지를 뿌린다고 해서 누구에게도 귀하의 돈을 통제할 권리가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암호자산 지갑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암호화폐 먼지와 관련된 이슈를 처리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이 먼지 공격을 조심해야 합니다. 이 공격이 언제 올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페이크아웃은 실패를 의미합니다. 다음은 암호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지갑을 보호하고 거래 잔액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사기를 피하기 위해 에어드랍과 작은 동전 지갑은 남겨두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