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추천하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참

마인크래프트 참

이번에는 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참을 검토하겠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참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매력 마인크래프트 다른 것과 다르며 다른 방식으로 항목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 자체는 마법 부여 테이블을 통해 항목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테이블은 흑요석 블록 4개, 다이아몬드 2개, 마법이 부여되지 않은 책 1개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마인크래프트 마법 부여는 마법 부여 테이블에서 찾을 수 없으므로 모루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루는 마법의 책을 사용하여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4개의 철괴와 3개의 철 블록을 사용하여 모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목록

Minecraft에는 다양한 항목에 대한 다양한 마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VCGamers는 2023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참을 요약했습니다.

운
운. 출처: 유튜브.

행운은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아이템을 채굴할 때 갖게 되는 최고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 마법은 플레이어가 특정 블록을 채굴할 때 드롭되는 아이템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마법 곡괭이로 다이아몬드 블록을 채굴하면 더 많은 다이아몬드가 떨어집니다. 행운은 또한 부싯돌과 같은 희귀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을 높입니다.

더 나은

Minecraft에서 물약을 만드는 방법
더 나은. 출처: 유튜브.

수선은 최고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수선은 플레이어가 전 세계에서 간단한 작업(예: 블록 채굴, 몬스터 처치, 아이템 제련)을 수행하여 얻은 XP를 사용하여 마법 부여된 아이템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수선의 유일한 단점은 찾기가 얼마나 어렵다는 것입니다. Mending은 매우 드문 마법이므로 플레이어가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수선은 인챈트 테이블에서 절대 볼 수 없으므로 인챈트 책으로 찾아야 합니다.

날카로움

날카로움
날카로움. 출처: 유튜브.

선명도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몬스터와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마법을 사용하여 무기에 데미지 부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선명도 레벨은 플레이어의 무기가 1.25(Bedrock) 및 0.5(Java)로 입히는 근접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칼이나 도끼에 선명도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XP 오브를 수집하면 그중 일부는 마법이 부여된 갑옷의 내구성으로 변환됩니다. 경험치에서 내구도로 전환되는 비율은 소모된 경험치당 2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버전의 Minecraft Java Edition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깨지지 않는

깨지지 않는
깨지지 않는. 출처: 유튜브.

언브레이킹은 마인크래프트에서 갑옷을 위한 최고의 마법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맞았을 때 갑옷이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했습니다. 

갑옷은 공격을 받아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를 줄이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내구성이 높을수록 전투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Unbreaking에는 세 가지 수준이 있으며 각 수준은 갑옷이 견딜 수 있는 손상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화재 예방

레일 액티베이터 메커니즘
화재 예방. 출처: Minecraft 포럼

Fire Protection은 플레이어가 받는 화재 피해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많은 불이나 용암 주변(아마도 네더)에 있을 계획이라면 갑옷을 입을 수 있는 훌륭한 마법입니다.

Fire Protection으로 마법을 부여한 각 갑옷은 마법 수준의 8 %만큼 화염 피해를 줄 였기 때문입니다. Fire Protection IV는 받는 화재 피해를 32% 감소시킵니다.

Fire Protection의 최대 한도는 80%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수익 감소로 인해 한도를 초과하여 쌓으려고 하면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스티브 마인크래프트의 기본 스킨입니다.

다음에서 필요 사항을 채우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싸고 안전하고 빠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