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Pocket Edition, 게임 플레이 및 무료 다운로드 방법!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Minecraft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Pocket Edition입니다. Minecraft 팬들은 Pocket Edition 버전 덕분에 스마트폰 장치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 Pocket Edition 또는 Minecraft PE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이 기사에서는 게임 플레이 및 Vicigers 스마트폰 장치용 Minecraf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같은 Minecraft PE에 대한 전체 리뷰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와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다운로드, 아래 Minecraft PE의 역사에 대한 설명을 보자!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100% 작동합니다!

Minecraft의 역사: 포켓 에디션

Minecraft 포켓 에디션의 역사
Minecraft 포켓 에디션 메인 메뉴 디스플레이. 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Minecraft: Pocket Edition 또는 Minecraft PE는 Mojang Studios에서 개발한 Minecraft Bedrock Edition 이전의 게임 타이틀입니다. 이 게임은 버전 1.2.0 이전 및 이후 버전의 Pocket Edition으로 스마트폰 장치용으로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다양한 업데이트를 거쳐 마침내 마인크래프트 PE는 이름을 일반 마인크래프트로 변경했습니다. 더 나은 함께.

그러나 Mojang은 두 버전 사이에 구분이 있어야 한다고 판단하여 PC용 Minecraft PE의 이름을 Bedrock Edi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Minecraft PE는 2011년 8월 Play 스토어에서 US$6.99용으로만 Xperia Play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 후 Minecraft PE는 2011년 10월에 다른 Android 기기용으로, 같은 해 11월에 iO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1년에 출시되었지만 Mojang은 2016년에 Minecraft PE에 대한 전체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그 해에 Mojang은 죽일 수 있는 End 영역이 포함된 Ender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엔더 드래곤.

또한 읽기: 업데이트 1.20용 Minecraft의 Bamboo 기능

게임 플레이

Minecraft Pocket Edition게임 플레이
Minecraft Pocket Edition게임 플레이. 출처: YouTube/KruGames

Minecraft PE의 목표와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Minecraft의 Java 및 레거시 콘솔 버전과 동일합니다. 플레이어는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오픈 월드에서 원하는 대로 다양한 종류의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Minecraft PE에는 배고픔, 양조, 황천, The End와 같은 생존 요소가 있어 Android 및 스마트폰 장치에서 보다 몰입감 있는 Minecraft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과.

Minecraft PE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이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제공하므로 다른 장치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로스 플레이 기능이 Java 버전의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크로스 플레이 기능은 Minecraft의 Pocket Edition 버전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만 해당됩니다.

스마트폰용 버전 추가 시, 아버지 반드시 조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제어 스마트폰에서 더 편리하게.

그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블록을 볼 때 블록이 강조 표시되는 것입니다. 또한 레시피를 보여줌으로써 제작 시스템도 더 쉬워졌습니다.

Minecraft로 이름 변경

더 나은 함께 업데이트
더 나은 함께 업데이트하십시오. 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처음에 Minecraft Pocket Edition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Minecraft였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Minecraft PE는 이름을 Minecraft Bedrock Edi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의 정보를 바탕으로 마인크래프트 위키, Minecraft Bedrock Edition은 이름을 다시 일반 Minecraft로 변경했습니다. 이름 변경은 2017년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라는 업데이트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면 Better Together 업데이트는 스마트폰용 Minecraft 타이틀을 일반 Minecraft로 변경하는 업데이트가 됩니다. Play 스토어에서 "Minecraft Pocket Edition"을 검색하면 일반 Minecraft가 표시됩니다.

결론적으로 Better Together라는 업데이트 덕분에 Minecraft Pocket Edition이 사라졌기 때문에 더 이상 Minecraft Pocket Edition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현재 Minecraft 애호가는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름만 일반 Minecraft로 변경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Minecraft 텍스처 팩 목록

Minecraft: 포켓 에디션 다운로드 방법

Minecraft 포켓 에디션 평가판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출처: 플레이 스토어

궁금한 분들을 위해 Minecraft PE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두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Minecraft로 이름이 변경되어 Minecraft PE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Minecraft PE를 다운로드하려면 Play 스토어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App Store 사과.

게임 개발자인 Mojang은 여전히 페이지에 Minecraft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따라서 Minecraft PE 애호가는 각자의 스마트폰에서 여전히 Minecraf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Minecraft 다운로드는 여전히 유료입니다. 현재 Rp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Minecraft를 다운로드하고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9,000 안드로이드.

구매하기 전에 확실하지 않은 경우 먼저 플레이하여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평가판. Minecraft 평가판은 다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무료.

또한 읽기: 최신 Pixelmon Minecraft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결론

게임 마인크래프트 PE
게임 마인크래프트 PE. 출처: YouTube/RageElixir

Minecraft: Pocket Edition은 Android 및 iOS와 같은 모바일 장치용 Minecraft입니다. 시간이 흐르고 업데이트가 구현됨에 따라 Minecraft PE는 이름을 Minecraft로 변경했습니다.

Minecraft 스마트폰 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는 Minecraft Java와 상당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Mojang은 스마트폰 장치에서 플레이할 때 편리하도록 조정합니다.

Play 스토어 및 App Store에서 Minecraft PE를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Minecraft를 다운로드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즐기고 싶다면 Minecraft는 무료 게임이 아닙니다.

유료이지만 Minecraft 평가판을 통해 여전히 Minecraf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Minecraft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 PE에 대한 토론. 충전 게임 및 Google Play 잔액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다음에서만 Minecraft를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마우리시오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