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2023에서 케이크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음식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그 중 하나는 맛있는 케이크입니다. Minecraft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적절한 재료를 수집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필요한 재료와 함께 Minecraft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 전에 마인크래프트에서 케이크 사용에 대한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의 늑대에 대한 팁과 길들이는 방법

Minecraft의 케이크

Minecraft의 케이크
Minecraft에서 케이크 만들기

케이크는 플레이어가 만들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이며 물론 Minecraft 게임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은 위의 이미지처럼 단단한 블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케이크가 먹을 수 있는 유일한 블록임을 보여줍니다.

모양에 따라 Minecraft의 케이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스펀지 위에 아이싱과 체리가 있는 베이스에.

다른 종류의 음식과 달리 케이크는 바로 먹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케이크는 플레이어가 먹기 전에 먼저 블록으로 놓아야 합니다.

만든 각 케이크에는 일곱 조각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조각을 먹고, 플레이어는 배고픔 점수 2점과 배고픔 포화도를 최대 0.4까지 회복합니다.

동시에 여러 플레이어가 케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Minecraft의 Java 버전에는 플레이어가 케이크 조각을 먹을 때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음식을 먹을 때는 소리가 다릅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크의 쓰임새를 알아봤다면, 아래 마인크래프트에서 케이크 만드는 법을 보자!

또한 읽기: Elytra Minecraft 2023을 얻는 방법

Minecraft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

케이크를 만들려면 구하기 쉬운 재료가 필요합니다.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직접 논의하기 전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모으기

Minecraft의 케이크 재료
마인크래프트 케이크용 우유 재료

Minecraft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필요한 재료를 모으는 것입니다.

필요한 재료는 우유 3통, 설탕 2개, 계란 1개, 귀리 3개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각 재료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플레이어는 빈 양동이를 사용하고 상호 작용하거나 근처의 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우유 양동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플레이어는 자신을 떠나는 닭에게서 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란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소에서 이를 찾을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숲 생물 군계입니다.

셋째, 설탕은 사탕수수에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으며 레시피 재료로 사용하는 경우에만 먹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케이크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농사를 통해 밀을 얻거나 플레이어가 던전을 탐험할 때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재료를 얻은 후에는 크래프팅 테이블에서 이 모든 재료를 결합하는 방법을 논의할 시간입니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엔더 드래곤을 이기기 위한 팁, 이것을 사용하세요!

크래프팅 테이블로 케이크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를 위한 크래프팅 테이블
크래프팅 테이블로 케이크 만들기 레시피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공예 테이블. 먼저 소에게서 얻은 우유 세 통을 넣습니다.

둘째, 닭에게서 얻은 계란을 가운데에 놓고 지팡이에서 나온 설탕 두 개를 둘러싸십시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위 그림에 따라 맨 아래 세 줄에 밀 세 개를 배치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모든 재료를 배치한 후 플레이어는 크래프팅 테이블에서 케이크를 만든 결과 케이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에서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