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Hypixel Skyblock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법

Minecraft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

물건을 파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그것은 간단합니다. 수년 전부터 Skyblock Hypixel은 가장 인기 있는 Minecraft 서버 중 하나이며 해당 커뮤니티는 운영되는 거대한 게임 내 경제에 의해서만 강화됩니다.

서버 개발사 하이픽셀이 제공하는 시설 덕분에 플레이어는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인크래프트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섬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블록이든, 특정 지역의 적 몬스터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비이든, 연마 기술을 향상시키는 일부 아이템이든, 하이픽셀 스카이블럭은 플레이어가 이를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팬을 거래하지 않는 플레이어의 경우 Hypixel Auction House, Bazaar 및 거래 NPC는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Minecraft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법

Skyblock Hypixel 서버를 처음 사용하는 Minecraft 플레이어는 서버의 주요 경제 허브가 아래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경매장

Minecraft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
Minecraft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

Spawn Village 서쪽의 Hub Island에 있는 Auction House 또는 "AH"를 통해 플레이어는 커뮤니티의 다른 플레이어가 입찰할 아이템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경매를 생성하는 플레이어는 시작 가격과 항목이 최고 입찰자에게 판매될 때까지의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매 과정은 해당 위치에서 찾은 경매 마스터 또는 NPC 경매 에이전트와 상호 작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키 부스터 아이템이 활성화된 Minecraft 플레이어는 게임 채팅에 "/ah"를 입력하여 위치 근처에 있지 않고도 원격으로 경매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경매장을 사용하려면 코인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설정한 요구 가격의 5%와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매 기간에 따라 추가 코인.

경매장 아이템을 탐색할 때 Minecraft 플레이어는 아이템 유형(무기, 갑옷, 장신구, 블록, 소모품, 다양한 아이템 및 도구) 및 희귀도(일반, 희귀, 희귀, 영웅, 신화, 전설)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필터가 있습니다. . 및 가장 높음).

또한 지금 구매(BIN)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특정 가격으로 즉시 경매를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뒤처질 위험이 없습니다.

바자

Minecraft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
Minecraft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

Bazaar(BZ)는 Bazaar NPC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건물 자체는 Auction House 바로 옆 Hub 섬의 Bazaar Alley에 있습니다.

경매장과 마찬가지로 쿠키 부스터가 활성화된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bz" 명령을 사용하여 하이픽셀의 다른 영역에서 바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 액세스하려면 플레이어는 Farming, Foraging 및 Mining 레벨이 7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부는 매우 희귀하거나 비쌀 수 있는 경매장의 항목과 달리 Bazaar는 대량으로 구매되는 경향이 있는 일반적인 상품으로 기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에는 바닐라 마인크래프트에서 발견되는 일부 표준 재료 및 리소스(주괴, 일반 구성 블록, 표준 식료품, 석탄 등)가 포함됩니다.

항목은 Farming, Mining, Combat, Wood/Fish 및 Oddities 섹션으로 분류되어 쉽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탐색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맵 5개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즉시 구매 및 판매할 수 있지만 대량의 아이템을 옮길 수 있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은 만료될 때까지 며칠 동안 지속되어 게임 내 경제가 요청을 이행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경매장과 바자 외에도 마인크래프트 서버 스카이블럭 하이픽셀에는 게임 세계 곳곳에 아이템을 사고팔 의사가 있는 많은 NPC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 중 일부는 전문 상인이고 다른 일부는 특정 지역에 연결된 NPC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탐색할 때 메모를 해야 합니다. 언제 들러서 제품을 샘플링해야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inecraft Skyblock 2022 플레이 방법

이것이 Minecraft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의견란에 제출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