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말은 무엇을 먹나요? 이것이 음식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말은 마인크래프트에서 무엇을 먹나요?

말이 게임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수년에 걸쳐 게임의 동물 풀 중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그렇다면 마인크래프트에서 말은 무엇을 먹나요?

말은 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할 수 있는 많은 양의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은 Minecraft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MIFood 항목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일부는 길들인 말을 치료할 수 있고 일부는 아기 말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음식은 또한 말의 기질을 향상시켜 플레이어가 말을 길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버전의 Minecraft Java Edition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에서 말은 무엇을 먹나요?

말은 마인크래프트에서 무엇을 먹나요?
말놀이. 출처: 유튜브.

전체적으로 말은 6가지 다른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이 항목 중 5개는 손으로 말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다른 항목은 블록으로 제공되며 말은 원하는 만큼 많은 항목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말은 게임에서 설탕, 밀, 사과, 황금 당근, 황금 사과 및 건초 더미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항목과 플레이어가 말을 위해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에 따라 일부 음식이 다른 음식보다 선호됩니다. 

어떤 아이템은 말이 피해를 입었을 때 치유에 더 좋고, 다른 아이템은 번식 목적으로 말을 사랑 모드로 전환합니다. 

아래 설명에서 우리는 마인크래프트에서 말이 무엇을 먹고 각 음식이 특정 말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 설탕 – 건강 포인트를 치유합니다. 30초 동안 성장 속도를 높입니다. 분노가 3 증가합니다.
  • 밀 – 두 가지 건강 포인트를 치료합니다. 20초 동안 성장 속도를 높입니다. 분노가 3 증가합니다.
  • Apple - 세 가지 건강 포인트를 치료합니다. 1분 성장 속도를 높입니다. 분노가 3 증가합니다.
  • 황금 당근 – 건강 4점을 치유합니다. 1분 성장 속도를 높입니다. 분노가 5 증가합니다. 길들인 말에 사랑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 Golden Apples/Enchanted Golden Apples - 건강 10점을 치료합니다. 4분 성장 스퍼트. 분노가 10 증가합니다. 길들인 말에 사랑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 Hay Bales – 20 건강 포인트를 치료합니다. 삼분의 성장 속도를 높입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성마에게는 줄 수 없습니다.

말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플레이어는 필요한 음식을 손에 들고 몹에게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이템 사용' 버튼을 눌러 말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예외는 말 근처의 땅에 놓아야 하는 건초더미입니다. 그런 다음 폭도들은 블록에 접근하여 마음껏 먹습니다. 

마지막 예외는 좀비와 말 해골입니다. 이 몹은 말과 거의 동일하게 기능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먹이를 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언데드 몹이었고 정상적인 음식을 먹어도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언데드 말을 치료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이 경우 좀비나 스켈레톤 말이 있는 플레이어는 탈것이 위험하지 않도록 최대한 보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PE에서 엔더의 눈을 얻는 방법

Minecraft에서 말에게 먹이를 주는 방법

말은 마인크래프트에서 무엇을 먹나요?
마인크래프트 말 타기. 출처: 유튜브.

말에게 먹이를 주려면 유효한 음식 아이템을 들고 말에 사용하십시오. 승인되지 않은 음식을 먹이면 플레이어가 말에 올라타게 됩니다. 

말은 먹이가 효과가 있는 경우에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말이 완전히 건강하다면 번식용 사료 외에는 아무 것도 먹일 수 없지만 새끼 말에게는 항상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료를 먹일 수 있습니다.

말은 상황에 따라 선호하는 음식이 다릅니다. 새끼를 낳고 싶다면 먹이는 황금사과와 황금당근이다. 

치료하고 싶다면 Hay Bales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아기 말이 더 빨리 자라기를 원한다면 아기 말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황금 사과입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말이 먹는 것은 게임에서 놀라울 정도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위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inecraft 플랫폼 2023을 만드는 방법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을 원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