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무료 비트코인 채굴 장소, 보증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료 비트코인 채굴

비트코인(BTC) 가장 대중적인 암호화폐입니다. 이 디지털 통화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투자 도구로도 사용됩니다. 지금도 보증금 없이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TC는 대중적이고 비싸며 모든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 VCGamers가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채광 무료 비트코인.

여기서 VCGamers는 무료 온라인 Bitcoin 마이닝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무료 비트코인 채굴 사이트 목록

예치금 없이 비트코인을 무료로 얻고 채굴하려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탭 

CryptoTab 무료 클라우드 광부
Cryptotab은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출처: cryptobrowser.site

크립토탭 무료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브라우저이자 플러그인입니다. Mozilla, Chrome 또는 Safari와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클라우드 마이닝이 포함되며 Vicigers 친구는 비용을 지불하거나 무료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불하면 채굴 속도(해시 파워)가 증가합니다. 소액이라도 비트코인을 공짜나 공짜로 받기 때문에 아프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는 해킹이나 원치 않는 해킹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검색 엔진의 경우 항상 Google을 사용해야 합니다. 

FreeBitco.in

FreeBitco.in
FreeBitco.in은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FreeBitco.in은 현재 가장 큰 수도꼭지 사이트입니다. 그들은 시간당 한 번만 지불하지만 매주 추첨을 하고 1 BTC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1000 등급으로 그들은 확실히 클릭 시 무료 비트코인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BTC 예금에 대해 4%의 이자를 제공하며 이는 매일 추가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FreeBitcoin은 평생 추천에서 25%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Shorta.cc 

Shorta.cc 
Shorta.cc는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Shorta.cc는 새로운 사이트이며 클라우드 마이닝 시스템을 사용하여 무료로 마이닝할 수 있으며 비트코인을 빨리 얻기 위해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시스템 운영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6시간 동안 임의의 무료 비트코인(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누군가를 추천할 때마다 제휴사를 위한 +3vh/sec에 대한 제휴 프로그램 12%가 있습니다. 그리고 25%를 투자하면 매일 3%의 무현금 소득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코인티플라이

코인티플라이
Cointiply는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Cointiply는 무료 비트코인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정확히 2018년 2월에 2년 전에 등장했기 때문에 여전히 신선합니다.

이 사이트가 합법적이며 Bitcoin Bonus 및 Bit Fun과 같은 가장 높은 지불 수도꼭지 중 하나를 포함한다는 많은 의견과 리뷰가 있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그들은 이미 674,000명의 사용자와 6,300만 개의 수도꼭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165개의 비트코인 또는 약 210억 개의 비트코인을 배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y Crypto Heroes 게임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비트코인커 

비트코인커 
Bitcoinker는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보안 문자를 입력하고 광고를 볼 것을 요구합니다. 사용자는 5분마다 7 Satoshi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높은 수준에 도달하면 5분마다 30%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4시간 동안 120배만 말할 수 있습니다. 추천 서비스는 10%이며, 오랫동안 이 웹사이트를 사용해 온 부모라면 최대 25%입니다.

이 수수료도 이 물이 매월 초에 최소 20,000사토시로 지불하기 때문에 조금 나중에 지불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taMask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추가 정보로 구매하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VCG 토큰 자체는 Indodax 및 BitMax에서 출시된 공식 VCGamers 토큰입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매일 최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