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게임 Mario The Plumber,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뉴 마리오 배관공 게임

Mario the 배관공 게임 시리즈의 유산은 오늘날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Nintendo와 Ubisoft는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라는 새로운 Mario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최신 Mario 게임에 관한 다양한 소스의 플롯, 게임 플레이 및 리뷰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 전에 아래에서 마리오와 래비드의 크로스오버 게임에 대한 설명을 먼저 보시죠!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Mario + Rabbids: 희망의 불꽃

마리오 + 래비드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포스터. 출처: 닌텐도

Mario의 최신 게임인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는 유비소프트.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또는 MR:SoH는 Nintendo Switch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Mario the Plumber와 Ubisoft의 Rabbids 프랜차이즈 간의 크로스오버에 중점을 둡니다.

이전에 이 크로스오버는 2017년에 출시된 Mario + Rabbids Kingdom Battle이라는 게임에 존재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2년 10월 20일에 출시되었으며 꽤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작보다 게임 퀄리티가 높아졌다는 평이 많다.

품질 향상뿐만 아니라 현재 실행 중인 확장 콘텐츠도 있습니다. 확장 콘텐츠는 새로운 캐릭터, 즉 같은 제목의 전설적인 게임 시리즈의 캐릭터인 레이맨의 형태입니다.

또한 읽기: 메모! Rumble Racing PS2 요령의 전체 목록

최신 마리오 배관공 게임 플롯

최신 마리오 배관공 게임 플롯
최신 마리오 게임 스토리 플롯. 출처: Gamerwk

에 따르면 마리오 위키, 게임은 Sparks를 구하기 위해 우주를 통해 다른 행성으로 여행하는 캐릭터에 중점을 둡니다.

Megabug의 유해로 만들어진 Cursa라는 생물은 Sparks의 에너지를 소비하고 전체 은하계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Cursa는 Darkmess를 퍼뜨려 전체 은하계를 지배하기를 원합니다. Darkmess는 사람의 마음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이 게임에서 Cursa는 Sparks를 얻기 위해 Bowser의 모든 군대의 마음을 제어합니다.

결국 Mario와 그의 동료 Rabbids는 은하계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Sparks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Sparks를 구하는 여정에서 Bowser는 Mario와 합류하여 Darkmess의 세력으로부터 병사들을 구합니다.

또한 읽기: Nintendo Switch 2021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상품

게임 플레이

새로운 게임플레이 배관공 마리오
MR의 게임 플레이: SoH. 출처: YouTube/ZackScottGames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전략과 액션에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는 세 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듭니다.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9개입니다.

메인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리오 배관공, Peach, Luigi, Bowser, Rabbid Mario, Rabbid Peach, Rabbid Luigi, Rabbid Rosalina 및 Edge라는 새로운 캐릭터.

세 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팀을 통해 플레이어는 더 강력한 능력치를 가진 보스를 포함한 다양한 적과 싸울 것입니다.

줄거리에서 설명했듯이 플레이어는 도중에 스파크를 저장하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스파크는 적과 싸울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전략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적과 어떻게 싸울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전략 설정의 실수는 패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신 배관공 마리오 게임 리뷰

게임 리뷰
게임 리뷰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출처: 메타크리틱

계략 마리오 배관공과 Rabbids는 게이머 커뮤니티와 게임 평론가로부터 상당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라는 리뷰 웹사이트에 따르면 메타크리틱, Mario + Rabbids는 게임 평론가로부터 8.6점, Metacritic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리뷰한 게이머 커뮤니티로부터 7.8점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리뷰 중 하나는 SECTOR.sk 이 게임은 플레이 할 때 즐거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도 매우 광범위하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지원합니다. 그들은 이 게임을 9/10로 평가했습니다.

다른 게임 평론가의 리뷰는 퓨어 닌텐도 10/10의 완벽한 점수를 제공합니다. Pure Nintendo는 이 게임이 프랜차이즈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완벽한 게임 경험과 메커니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Metacritic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게임 평론가의 모든 리뷰는 편견이 없습니다. 112개의 리뷰 중 108개가 긍정적이고 4개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게이머 커뮤니티의 부정적인 평가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Caleb이라는 사용자에 따르면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너무 단순하여 복잡성이 최소화됩니다. 다양한 무기도 매우 제한적이며 이 게임에는 9개의 무기만 있습니다.

또한 Kagex라는 사용자가 지정한 값 0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게임이 매우 지루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임의 예고편도 지루한 게임 플레이를 크게 과장합니다.

그러나 모든 게임에는 주관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위의 리뷰는 참고용이며 판단할 수 있는 사람은 플레이어인 당신뿐입니다.

따라서 Rabbids 게임 시리즈와 함께 작동하는 최신 Mario the 배관공 게임에 대한 토론.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