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에 대해 논의한 후 콤보 Magic Chess, 저자가 추천합니다 작은 사령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최선.

Magic Chess를 처음 플레이하면 작은 사령관 시작으로 하퍼.  그 후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작은 사령관 사용 다이아 패 한 벌 또는 배틀 포인트 확실한.

자, 이번에는 작가님이 리틀 커맨더 목록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최선. 목록에 포함된 내용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를 보자.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현재 최고의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목록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출처: VCGamers.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작은 사령관 아래는 플레이어를 사용하거나 다루는 저자의 연구 및 경험의 결과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현장에서 전략을 따르는 것과 같이 다를 수 있습니다. 콤보 당신이 사용하는 시너지.

특징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신성한, 목록 당신은 이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침.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Tharz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Tharz. 출처: VCGamers.

Tharz는 몇 달 전부터 매우 인기 있는 Little Commander입니다. 의 힘 작은 사령관 타즈는 기술 하나와 셋.

기술 하나 Tharz라는 이름에 속하는 악마의 힘패시브 스킬 이것은 전체 영웅 당신은 강해지지만 창조할 수 없게 만듭니다. 영웅 레벨 3이어야 합니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반면 기술 어떤 이름이 잔치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우다.

기술 레벨 8에 도달하면 활성화됩니다.  타즈 먹을 거에요" 가게, 더 이상 영웅을 살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둥근, 당신은 3을 얻을 것이다 영웅 당신이 위에 무엇을 넣어 체스판.

또한 읽기: Tharz: Gourmand Demond, 매직 체스 모드의 새로운 기능!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베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베니. 출처: VCGamers

베니도 포함 작은 사령관 인기 있고 선전되는 것은 자주 영향을 받습니다. 금지. 그 이유는 세 번째 기술 그의 것은 매우 강하고 모든 쿨다운.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기술 그의 첫번째 명명 된 프리징 트랩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킬은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적의 명중 얼다 밟으면 그만큼.

 

두 번째 기술 있다 짐승의 왕. 와 함께 기술 그것, 당신은 전화 할 수 있습니다 크립 가장 강하고 당신이 만날 때까지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무대 크립 다음. 당신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그녀로 탱크 최전선 또는 가드 원거리 영웅 뒷줄에.

 

마지막으로 기술 세 개 모두 명명 된 사냥꾼의 본능. 있는 경우 영웅 짓밟힌 적 그것, 당신은 얻을 것이다 복사 ~에서 영웅 그것은 안으로 스톡 너.

 

그게 맞았는지 상상해봐 나중에 영웅 레벨 3 또는 영웅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 당신은 구매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팔 수 있습니다 영웅 다른.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매직 체스 커맨더 6인

소사령관 - 유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유키. 출처: VCGamers.

뭐 이것도 포함입니다 작은 사령관 어느 지우다 ~와 함께 기술 폭발 피해 매우 아프다. 3가지 스킬 중 유일하게 기술 그녀의 것 매우 아픈. 

기술 그의 첫번째 명명 된 치명적인 저격. 모든 영웅 자신의 피 10%를 희생한 유키는 1500을 줄 수 있습니다. 손상 에게 영웅 가장 강력한 적.

 

두 번째는 기술 세 개 모두, 매력적인.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선택할 것입니다 영웅 어느 것을 얻을 것인가 매력.  라운드가 시작되면, 영웅 두 개를 "먹을" 것이다 영웅 그의 왼쪽과 오른쪽에, 버프+50% 제공 최대 HP 및 +100% 물리 및 마법 공격 두 번째부터 영웅.

 

균형으로서 이러한 모든 기술은 쿨다운 3라운드 동안.

작은 사령관 – 베르시어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베르시. 출처: VCGamers.

작은 사령관 이것은 낫을 든 새 모양입니다. 세 번째부터 기술 그가 가지고 있는, 기술 하나와 둘이 가장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베르시의 축복 ~이다 기술 그의 첫번째. 와 함께 기술 그것, Bersi는 부활합니다 영웅 당신은 각 라운드에서 가장 먼저 죽습니다.  

예, 매 라운드. 흥미롭죠?

기술 둘 다 베르시에게 이름이 주어졌다 환생 하였다. 이것은 틀림없이 가장 GG.

상상해보세요. 2만 지불하면 됩니다. , 그러면 전체 영웅 그 라운드에서 "다시 살아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강한 적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작은 사령관 – 카붐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Kaboom. 출처: VCGamers.

Kaboom은 다음과 같이 간주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령관 어느 과소평가 하지만 정말 모든 기술-이거 정말 좋다

너희들은 그걸 알아야 해 기술 카붐만이 아니다. 기술 물론, 하지만 영웅 하나로 무료 파벌 또는 역할 단지.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기술 그의 첫번째 명명 된 카슌!. S와 함께죽이다 영웅 레벨 2, Kashoom은 "렌치"를 던질 것입니다. 영웅 적, 생성 군중 통제 형태 충격 몇 초 동안.

 

~이다 카품 화이팅! ~와 함께 영웅 레벨 3. 와 함께 기술 영웅 이에 카품은 순수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손상 적에게.

 

그의 세 번째 기술 ~이다 화이팅! 레벨 4에 있습니다.  영웅 스킬 이것은 비슷하다 궁극적인 존슨.  그는 자동차가되어 적을 때릴 것입니다 손상 따라 최대 HP, 왼쪽 체스판.

 

Kaboom이 인기가 없는 이유 중 하나는 존재감 때문입니다. 기술-용량을 줄여야 한다 영웅.

꼬마 사령관 - 코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코니. 출처: VCGamers.

당신이 믿는다면 영웅 작가님처럼 승리의 열쇠, 코니는 분명 당신에게 어울릴 것입니다.  

기술 그의 첫번째, 놀자!, 하나의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나중에 Connie가 하나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영웅 ~와 함께 역할 또는 파벌 ~와 같다 영웅 그만큼.

 

기술 아마도 모든 것 중 최고 일 것입니다 기술 또 다른 코니.  나는 그들 모두를 원한다!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운명의 선택, 당신의 차례이고 모든 플레이어가 투표했을 때.

 

마지막은 그의 세 번째 기술 어떤 이름이 하나 더!. 기술 이것 주다 가능성 10% 추가 영웅 방금 구입한 것입니다. 상당히 가챠,하지만 수익성이 있습니다.

 

작은 사령관 - 아베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아베 . 출처: VCGamers.

플레이 스타일이 공격적이라면 아베가 적합하다. 모두 기술그것의 관련 공격 그리고 손상.

우리는 기술 그의 첫번째, 화난. 적을 상대로 승리할 때마다 적이 +4를 얻습니다. 손상.

 

기술 둘 다 와 관련된 네임드 스태킹 데미지 공격 및 방어. 나중에 아베는 주다 방패 20개 수집 후 50데미지방패또한-스택.

 

마지막은 기술 세 개 모두 어떤 이름이 너 펀치!. 줄 수 있다면 손상 적에게 세 번, 손상 다음은 +23을 얻습니다 손상.

 

새벽 사령관 - 링

새벽 사령관 매직 체스
새벽 사령관 매직 체스 - 링. 출처: VCGamers.

마지막은 오지 않는다 작은 사령관, 하지만 에서 새벽 사령관 링.  새벽 사령관 이것은 얼마 전에 나왔습니다. 

이 Dawn Commander에 대한 설명은 여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팬덤, 그래서 당신은 게임에서 직접 확인해야합니다.

기술 그의 첫번째 명명 된 강화. 매 라운드가 시작될 때 Ling은 플랫폼 HP만으로 높음. 

만약에 영웅 위에 배치 플랫폼, 그러면 그는 얻을 것이다 버프 무제한 공격 범위, 덧셈 어디, 그리고 또한 면역성 있는 ~에서 군중 제어.  적이 플랫폼을 파괴하면 효과가 종료됩니다.  

~이다 발표.  나중에 Ling은 두 개의 체스판 타일을 줄 것입니다. 영웅 당신과 다른 사람은 적을 위해.

라운드가 시작되면 보드 타일의 영웅이 "결투" 하나 영웅 적이며 귀찮게 할 수 없습니다. 승자는 +50을 얻습니다 공격 피해 영구적 인.

결정적인 ~이다 피닉스 제단기술 이 링은 4명의 희생이 필요했습니다. 영웅 전화하다 불사조. 힘 불사조 이것은 네 영웅의 속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 5개의 조립된 Ling 빌드 항목

그건 리틀 커맨더 목록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모든 것이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로 돌아갑니다. 당신은 공격적입니까, 아니면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해보세요~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은 그것을 구입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여기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