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모바일 게임 리뷰: 까다롭지만 재미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리뷰

이번에 저자는 다음과 같은 게임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지난해 7월 출시된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계를 뒤흔들었다. 이 게임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자, 아래 내용을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Apex Legends 모바일 게임 검토

에이펙스 레전드 포스터. 출처: VCGamers.

본 리뷰는 작성자가 Apex 레전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나중에는 여러 가지 다른 일이나 의견의 차이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동일하거나 다른 경험이 있는 경우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즐거운 독서 되세요~

또한 읽기: Apex Legends 모바일 순위 푸시 팁, Auto Predator!

초기 소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리뷰
Apex Legends 모바일 검토. 출처: VCGamers.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이 게임 하나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Apex Legends Mobile은 액션 장르입니다. 배틀 로얄 1인칭 슈팅 게임 에 의해 개발 일렉트로닉 아트. 실제로 Apex Legends Mobile은 게임을 각색한 결과이기 때문에 친숙해 보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PC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었던 PC 게임이 Android/iOs 게임으로 재탄생되는 것이 흔한 일이 된 것 같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현재 게임이라고 부르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하이퍼프론트,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이전에 PC에서 나온 다른 게임. 많은 플레이어를 알고 싶고,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자 모바일 버전이 만들어졌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Apex Legends Mobile)의 모바일(HP) 최소사양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저자가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인용한 내용입니다. 일렉트로닉 아츠(EA):

안드로이드의 경우:

  • 시스템 온 칩: Snapdragon 435/ Hisilicon Kirin 650/ Mediatek Helio P20/ Exynos 7420
  • 안드로이드 6.0
  • GL 3.1 이상 열기
  • 4GB의 무료 저장용량
  • 최소 2GB RAM

iOS의 경우:

  • iPhone 6S 이상
  • OS 버전: 11.0 이상
  • CPU: A9
  • 4GB의 무료 저장용량
  • 최소 2GB RAM

위의 사양을 보면 다소 비싼 스마트폰이 필요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200만대 미만의 스마트폰 중에는 위와 같은 사양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더 좋은 사양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5G 게이밍 HP 프로세서 5개
또한 읽기: 알아야 할 최고의 게임용 HP를 선택하는 5가지 방법

모습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리뷰
Apex Legends 모바일 로비 디스플레이 검토. 출처: VCGamers.

로비의 첫 모습부터 매우 좋아 보입니다. 그래픽이 넘친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CODM, 또는 프리파이어. 아시다시피 Apex는 확실히 그래픽 분야에서 뛰어난 게임이기 때문에 그다지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더하기 기호를 기준으로 전설 (Apex Legends의 캐릭터 이름), 팀당 최대 3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설정 섹션에는 플레이어가 설정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본질적으로 쉬운 "라이트"이고 일부는 게임처럼 "고급"입니다. FPS 다른.

Apex Legends Mobile의 여러 전설과 역할. 출처: VCGamers.com.

Apex Legends Mobile의 레전드 수는 14명이며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Apex Legends와 비교할 때 현재 PC 게임에는 이미 19개의 Legend가 있기 때문에 약간 다릅니다.

각 레전드에는 네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이 있습니다. 적을 탐지할 수 있는 레전드, 치유에 특화된 레전드, 보호 스킬을 보유한 레전드, 슈팅을 전문으로 하는 레전드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검토 Apex Legends Mobile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리뷰
Apex 레전드 모바일 게임 플레이 리뷰. 출처: VCGamers.

작가가 경험하는 덜 유쾌한 경험은 중매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플레이어가 부족해서인지, 작가는 매치 메이킹을 11분 동안 기다려야 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작가는 PC에서 Apex Legends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고 평소와 같이 비행기에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곳으로 점프하는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지금까지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정확히 문제는 착륙할 때 발생했습니다. 정말 놀라운 점은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입니다! 한 게임에서 가장 많은 버튼 수를 두고 경쟁한다면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이 승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개발자들은 나중에 플레이어들이 겪게 될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는 것 같아서 라이트 버전 설정과 기타 설정을 만들어 플레이어들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을 가져오고 자동으로 문을 열거나 적을 추적할 때 자동으로 사격하는 등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스마트폰 자격을 갖춘 Apex Legends는 상당히 많은 그래픽 수준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개선, 조명 변경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Electronic Arts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려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의 색다른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른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나중에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전설 스킨이나 무기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도 옵션 및 추천 파티

Apex Legends 모바일 지도의 수. 출처: VCGamers.

PUBG가 있다면 네 개의 지도 Apex Legends Mobile에는 12개의 지도가 있습니다. 배틀 로얄에는 사용할 수 있는 지도가 7개 있으며, 나머지 5개 지도는 새로운 지도이거나 다른 모드입니다.

지도가 너무 많아서 Apex Legends Mobile 플레이어는 쉽게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맵에 지쳤을 때 플레이어는 이동하여 새로운 분위기와 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다지 흥미로운 것은 권장되는 파티 기능입니다. 라이브에서는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다른 플레이어나 이전 플레이어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 추천 파티 시스템. 출처: VCGamers.

위에서 보면 여러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순위, 사용된 레전드, 카메라 유형,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On Mic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이 중요해요!

엄격한 보안 시스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리뷰
Apex 레전드 모바일을 일시 중단합니다. 출처: VCGamers.

오랫동안 게임 업계에 몸담고 있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존재는 앞으로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이해하게 해준다. 하지만 약간의 불규칙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저자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블루스택. 게임을 2~3번 체험할 시간이 있었는데 갑자기 Apex Legends Mobile로부터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작성자의 계정이 정지 및 금지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작성자가 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Electronic Arts는 Apex Legends 및 Apex Legends Mobile용 타사 안티 치트 프로그램인 Easy Anti-Cheat(EAC)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뚜렷한 이유 없이 플레이어를 금지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화면에 시간이 표시될 때까지만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계속 진행 중인 경우 Electronic Arts에 연락하여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알릴 수 있습니다.

BlueStack 사용에 문제가 있거나 녹스, 지금까지 저자는 직접 요청하는 것 외에는 밝은 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지원 채널.

Apex 레전드 모바일 리뷰의 결론

위의 결론에 따르면 Apex Legends는 성능이 뛰어난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플레이한다면 매우 좋은 FPS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그래픽 측면에서는 모바일 게임의 크기에 비해 매우 좋습니다.

버튼은 물론, 게임 전체를 마스터하지 못할까 봐 두려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의 당사자들은 설정 섹션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것은 어떤 무기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지입니다. 나머지 Apex Legends Mobile은 특정 조건에서 나타나는 일련의 권장 사항이나 새로운 버튼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Easy Anti-Cheat와 관련하여 작성자는 BlueStack이나 Nox를 사용하는 것이 Easy Anti-Cheat가 계정을 금지하거나 정지했다는 표시일 수 있는지 여부를 여전히 알 수 없습니다.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수요를 충족하다 신디케이트 골드 충전이 가능한 Apex Legends 모바일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