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ML)의 로고 레인에 대한 완벽한 설명!

Mobile Legends(ML)의 로고 레인.

Mobile Legends(ML) 플레이어는 각 레인을 표시하는 로고의 존재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있습니까?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ML)의 로고 레인에 대해 저자가 풀로 설명한다. 궁금한?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지도의 Lane 로고

Mobile Legends(ML)의 로고 레인. 출처: VCGamers.

플레이할 때 이 5 대 5 게임은 어느 레인을 점유할지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로고 다음에는 로고의 용어 이름이 옵니다. Jungling, Mid Lane, Exp Lane, Gold Lane 및 Roaming에서 시작합니다.

위의 5개의 로고는 Laning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라인, 각자의 위치를 가집니다.

그렇다면 다섯 개의 로고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렇다면 6개의 역할이 있는데 한 게임에서 5개의 레인만 채워진다면 팀은 하나의 역할을 희생해야 할까요?

Mobile Legends에서 라인전과 역할 영웅의 차이점

Laning과 역할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Laning은 영웅 배치 역할은 역할 각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는 분명히 다르다. 모바일 레전드 팬덤.

현재 Mobile Legends(ML)에는 이미 118 영웅 6가지 역할로. Fighter, Assassin, Mage, Marksman, Tank, Support가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한 번에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모든 Mobile Legends 역할에서 MVP를 얻기 위한 최고의 영웅

다른 질문에 답하기 전에 저자는 먼저 Mobile Legends(ML) 레인의 다섯 가지 로고를 설명합니다.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이들은 New Mobile Legends 2022 패치의 OP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의 로고 레인 – 미들레인

Mobile Legends(ML)의 로고 레인.
레인 미드 레인 로고 및 영웅 예시. 출처: VCGamers.

Midlane 로고는 항상 같은 위치, 즉 지도 중앙에 있는 로고입니다. 로고에는 두 팀의 미드 레인을 나타내는 사선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ML)에서는 미드라이너 매우 중요한 위치를 포함합니다. 그 이유는 이 차선에 있는 영웅은 두 가지 일을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클리어 미니언 웨이브 빠르고 도와주세요.

중앙에 위치하여 미니언 웨이브가 다른 레인보다 빠르게 옵니다. 따라서 적을 공격하는 것 외에도 그들을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미니언 웨이브 빠르게. 왜 서둘러?

정답은 지도 중앙에 위치하기 때문에 Midlaner는 곤경에 처한 친구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정글러가 빨리 파밍을 끝내도록 돕거나 다른 레인에 있는 친구들을 돕습니다. 따라서 미드라이너가 친구를 돕기 전에 미니언 웨이브를 클리어했는지 확인하세요.

미드라이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타워를 보호하기 위해 말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미드라이너의 첫 번째 타워 비유는 리딩 센터입니다. 아직 거기에 있는 동안 적의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친구를 돕는 차선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드라이너의 첫 번째 타워가 파괴되면 중앙에서 맵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잃기 시작합니다. 각 차선으로 회전하기가 어렵습니다. 뿐만 아니라 적군은 중간 차선에 가까운 일부 정글 크립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의 일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미드라이너는 버스트 데미지가 미니언 웨이브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마법사 역할로 채워집니다. 그냥 말해 파샤, 나나, 고르드, 자비에르, 그리고 변화.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미드레인 지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꼭 해봐!

정글링

Mobile Legends(ML)의 로고 레인.
레인 정글링 로고 및 영웅 예시. 출처: VCGamers.

로고 정글링 두 차선 사이에 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로고의 위치도 숲이나 정글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정글링이나 정글러 덜 중요하지 않은 위치입니다. 버프, 골드, 경험치를 얻으려면 정글 크립을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속도를 높이려면 일반적으로 주문을 사용합니다. 보복.

따라서 Jungler의 임무는 레벨에 도달하고 가능한 한 빨리 Gold를 얻는 것입니다. ~ 안에 도타 2, 이와 유사한 역할은 나르다. 그는 자신의 팀이 이길 수 있도록 한 팀을 짊어질 것입니다.

어떤 영웅이 정글러로 자주 쓰이는지 묻는다면 결과는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이 위치를 차지하는 영웅은 역할이 있는 영웅입니다. 암살자. 그러나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명사수 또는 전투기.

정글러 영웅으로 포함된 영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엉덩이, 구시온, 랜슬롯, 알카드, 마티스, 그리고 쯔롱.

또한 읽기: 듣다! ML Retrieve 2022 업데이트, 정글링이 쉬워질 때 마지막 공격!

Mobile Legend의 로고 레인 – 특급 레인

Mobile Legends(ML)의 로고 레인.
Exp Lane 로고 및 영웅 예시. 출처: VCGamers.

레인 로고 특급 레인 Mobile Legends(ML)에서는 문자 E 모양으로 표시되며, Gold Lane에 따라 위치가 자주 변경됩니다. 하지만 이 두 차선을 구별하는 것은 위치입니다. 거북이 처음 선물.

Exp 차선은 Turtle과 가장 가까운 차선에서 결정됩니다. 상대도 마찬가지입니다. Dota 2와 달리 오프라이너 대들다 Safelaner, 대신 Mobile Legends에서 Offlaners는 Offlaners, Safelaners와 Safelaners와 싸울 것입니다.

특급 레인으로서 우선하는 것은 영웅의 스킬 레벨입니다. 경험치 레인의 영웅은 높은 레벨을 목표로 합니다. 그 이유는 팀원을 돕는 매우 좋은 기술 때문입니다.

Exp를 얻는 방법에는 Turtle을 죽이거나 Siege Minion을 죽이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터틀은 마지막 타자에게 버프를 주고 터틀을 이기는 데 도움을 준 주변 친구들에게도 경험치를 줍니다.

한편, 작가가 언급한 공성 미니언은 뒤에 무언가를 짊어진 공성 미니언이다. Exp 레인에 있는 경우 Siege Minion은 EXP 50%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파일 스크롤을 가져옵니다.

이 차선에 맞는 영웅은 뚱뚱하고 병든 영웅입니다. 역할 파이터 그리고 탱크. 예는 발몬드, 알카드, 쯔롱, , 그리고 테리즐라.

또한 읽기: 시즌 24 최고의 Hero Experience Lane ML

골드 레인

Lane Gold Lane 로고 및 영웅 예시. 출처: VCGamers.

Exp 차선의 반대입니다. 골드 레인 $ 모양의 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는 Gold Lane의 위치가 Turtle의 위치에서 가장 멀기 때문에 Turtle의 위치도 볼 수 있습니다.

Gold Laner로서 귀하의 진정한 임무는 가능한 한 많은 금을 찾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골드 레인 영웅들은 기본 공격이나 쿨타임이 빠른 스킬을 우선시하기 때문입니다.  

금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크립 정글 크랩 처치 죽이고 공성 미니언즈.

게로 시작하십시오. 위치가 차선과 매우 가깝습니다. 게를 죽일 수 있는 사람은 골드 버프를 얻을 수 있는데, 이는 추가 골드를 제공할 수 있는 버프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Siege Minion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Gold Lane의 모든 Siege Minion은 50% 골드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일종의 골드 카트를 운반합니다.

이 골드로 아이템을 더 빨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아픈 아이템을 더 빨리 만들수록 게임을 더 쉽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인을 점유하는 영웅은 역할 명사수. 다음과 같은 예 미아, 레슬리, 클로드, 그리고 완완

또한 읽기: Gold Lane Mobile Legends에서 아픈 MM Hero, Really GG Bro!

Mobile Legend의 로고 레인 – 로밍

레인 로밍 로고 및 영웅 예시. 출처: VCGamers.

마지막은 로밍 상자와 같은 레인 로고가 있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로밍은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면서 전체 공격로를 돕는 역할입니다.

이 역할은 지도를 잘 읽고 타이밍 좋은 것. 팀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최대한 빨리 와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영웅 레인이 죽게 두지 마십시오.

일부 로머 범위 공격 또한 때때로 적 정글러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크리프 버프를 당기고 마지막 히트를 훔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는 항상 맵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로머는 Gold와 Exp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사야 한다. 로머 전용 아이템 중간 게임 중에 지속적으로 골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위치를 차지하는 두 가지 영웅 역할이 있습니다. 탱크 그리고 지원하다. 하지만 영웅도 있다 마술사 그리고 전투기 로머가 된 사람들.

로머 영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록, 안젤라, 프랑코, 아카이, 앨리스, 그리고 에스테스

또한 읽기: 이들은 시즌 24의 최고의 ML 로밍 영웅입니다.

그렇다면 차선과 역할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두 가지 역할을 가진 일부 ML 영웅. 출처: VCGamers.

헷갈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해해야 할 것은 역할보다 Laning을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레인을 선택하면 역할이 따라옵니다.

Jungling 또는 Jungler를 선택한다고 가정합니다. Mobile Legends는 직접 Jungler 영웅을 찾으라고 조언합니다. 계정 우측의 레인 로고 형태로 영웅 선택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선을 우선시한다면 Mobile Legends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그러면 승리를 거두기가 더 쉬워집니다. 한편, 역할에만 몰두하다 보면 어느 정도 맞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위의 사진처럼 한 가지 이상의 역할을 하는 영웅들이 여럿 있습니다. 따라서 팀이 사용 가능한 모든 역할을 수행하기를 원하면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최고의 공격 전술

폐쇄

그것이 모바일 레전드(ML)에서 레인 로고의 의미이자 전략입니다. 위의 정보를 통해 Mobile Legends에서 차선 또는 차선 선택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차선을 선호하십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잔액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