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눈을 가진 8명의 슈퍼히어로, 맞춰보세요!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수백에서 수천 명의 슈퍼 히어로는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비행, 점프, 조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가 누구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작가는 유명한 영화에서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캐릭터가 누구인지 적어 보겠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꼭 플레이해야 하는 파워 게임의 새로운 컬렉션!

슈퍼 히어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벤져스 슈퍼히어로
슈퍼 히어로 그룹의 예인 어벤져 스.

누군가를 언급하기 전에 작가는 슈퍼 히어로에 대해 설명합니다. 슈퍼히어로는 비범한 힘을 가진 영웅을 의미합니다. 강인한 체격을 가지고 있고, 날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많은 슈퍼 히어로 캐릭터. 헐크, 캡틴 아메리카, 닥터 스트레인지, 슈퍼맨, 배트맨, 앤트맨, 더 씽 등.

슈퍼히어로는 허구에 불과합니다. 작가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그린 스크린과 기타 정교한 도구의 도움으로 영화가 됩니다.

Supervillain과 달리 특이한 힘을 가진 적에 대한 용어입니다. 당신이 알고 있다면 조커, Thanos, Scarlet Witch, Dormamu 및 Loki가 바로 그들입니다.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는 누구입니까?

각 슈퍼 히어로는 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드문 초능력 중 하나는 레이저 눈입니다. 이 힘은 매우 강력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해야 할 일은 목표물을 보고 Zap! 상대가 사라졌습니다.

손가락, 손바닥 또는 가슴에서 레이저 빔을 쏘면 느낌이 달라집니다. 먼저 조준하고 몸 위치를 조정한 다음 레이저를 쏘아야 합니다.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가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사이클롭스 – 엑스맨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사이클롭스.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에 대해 말하면 Cyclops는 Google에서 가장 먼저 나온 답변입니다. Cyclops 일명 Scott Summers는 X-Men 만화나 영화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 캐릭터입니다.

그는 눈에서 레이저 빔을 방출할 수 있는 돌연변이입니다. 아무도 사이클롭스의 눈을 직접 볼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그를 본다면 그의 눈은 즉시 레이저를 쏘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Cyclops는 선글라스나 특수 바이저와 같은 눈가리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 하나의 광각 렌즈가 있는 안경과 같은 이 특수 바이저는 Beast가 만든 기술입니다(일부 버전에서는 X 교수라고 함).

그녀가 눈에서 발산하는 레이저는 루비처럼 선명한 빨간색입니다. 그런 다음 바이저의 도움으로 Cyclops는 방출하는 레이저의 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 – 마블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

슈퍼히어로 캡틴을 아시나요? 마블  (Carol Danver)가 실제로 눈으로 레이저를 쏠 수 있습니까?

영화에서 캡틴 마블이 그것을 공개적으로 보여주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슈퍼 히어로의 티저는 그의 눈이 밝게 빛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작가가 컷 만화 페이지에서 발견한 흥미로운 사실 캡틴 마블 Vol. 7: 더 라스트 오브 더 마블. 위의 사진에서 캡틴 마블은 눈에서 레이저 형태의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조사를 한 후 Captain Marvel은 실제로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것을 구현하기 위해 그는 그것을 방출할 수 있도록 그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하기만 하면 됩니다.

슈퍼맨 - DC

슈퍼맨,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Clark Joseph Kent(Kal-El) 또는 우리가 알고 있는 슈퍼맨은 이미 두 눈에서 레이저를 방출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날 수 있고 찬 바람을 불고 뛰어난 체력을 가졌습니다.

그는 이 힘을 부모와 출신지인 크립톤에게서 물려받았습니다. Kryptonian은 Krypton 행성의 주민 이름입니다. 행성 내부에는 강력한 방사선을 방출하는 크립토나이트라는 수정이 있습니다.

에서 인용 여흥, 슈퍼맨은 지구에 살기 때문에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슈퍼맨의 몸에 있는 크립토나이트 방사선은 햇빛 방사선에 더 강하게 반응합니다. 슈퍼맨은 힘을 흡수합니다.

슈퍼 히어로는 이 힘을 사용하여 날고, 체격을 강화하고, 눈에서 레이저를 꺼냅니다. 이 능력은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도 사용됩니다. AoV(용기의 경기장).

별빛 - 틴 타이탄

스타파이어,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만화로 잠시 이동하면서 작가는 Starfire라는 캐릭터를 발견했습니다. Starfire (Princess Koriand'r)는 Teen Titans의 주요 상점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행성 타마란에서 온 외계인 공주입니다. Tamarian(Planet Tamaran의 주민들의 이름)으로서 그는 특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날 수 있고 날 수 있고 자외선 에너지를 쏠 수 있습니다. 그는 이 에너지를 발사체 형태로 생성하여 에너지를 던지고 손이나 양쪽 눈에서 레이저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Ikaris - The Eternals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이카리스.

Ikaris는 The Eternals에서 가장 강력한 10명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The Eternals는 각각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도 알려져 있습니다. The Eternals의 "Superman"으로 Ikaris라고 부릅니다.

에서 인용 마블닷컴, Ikaris의 몸은 엄청난 우주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날 수 있고 눈에서 레이저 빛을 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에너지를 변화시켜 체격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he Eternals의 결말에서 Ikaris는 죽어야 합니다. 그는 Celestial Tiamut를 부활시키고 지구 전체를 희생시킨 자신의 행동을 후회했습니다. 그는 너무 강했기 때문에 태양을 향해 날아가는 것으로 자신을 끝내기로 결정했습니다.

타노스 - 슈퍼빌런 마블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빌런 타노스.

눈에서 나오는 레이저 파워를 가진 슈퍼 히어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작가는 슈퍼 악당 타노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참고로 Thanos는 MCU Phase 4의 주요 적입니다.

Thanos는 Eternal-half-Deviant, 크고 보라색으로 묘사됩니다. 그는 인피니티 스톤을 수집하고 지구 인구의 절반을 쓸어버리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기사에 타노스가 등장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자가 스레드를 찾았기 때문에 Quora는 Anthony Alice의 소유입니다.. 그는 Thanos와 그의 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가 Marvel 만화에서 찍은 사진 중 일부는 Thanos가 그의 눈에서 레이저를 방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주된 이유는 Thanos가 Eternal이기 때문입니다. Ikaris와 마찬가지로 Thanos는 매우 강력한 우주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만화 중 일부에서 Thanos는 그의 눈에서 펀치와 레이저의 형태로 이 에너지를 방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힘은 영화에서 드러나지 않는다. 마블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

가장 쉬운 이유는 Marvel이 Thanos에 대한 수수께끼를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타노스가 모든 인피니티 스톤의 힘과 우주의 힘을 가졌다면 타노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존재입니다. 그건 불공평하네요.

또한 읽기: 놓칠 수 없는 놀라운 놀라운 Android 게임 행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히어로: 잭 잭 – 인크레더블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잭 잭.

Walt Disney의 The Incredibles 만화를 기억하십니까? 예, 이 슈퍼히어로 가족은 실제로 눈에서 레이저를 방출할 수 있는 캐릭터인 잭 잭을 가지고 있습니다.

John Jackson 또는 Jack Jack은 Bob(The Incredible)과 Helen(Elastic Girl)의 막내입니다. 그는 엄청난 힘을 가진 한 살짜리 아기로 묘사되며 불안정합니다.

영화 The Incredibles 2에서 Jack Jack이 많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인크레더블 팬덤, 잭 잭에는 10가지 능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깊이 들어가면 잭잭은 23개의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눈에서 레이저를 쏘는 것부터 모방, 모양과 크기의 변화, 분자 진동, 순간이동, 염력, 공중부양까지. 가장 강력한 슈퍼히어로를 위한 챔피언쉽이 있다면 잭잭이 틀림없이 1등이 될 것입니다!

보너스: 따개비 소년 – 네모바지 스폰지밥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Barnacle Boy, 레이저 눈을 가진 슈퍼 히어로.

만화의 전설 네모바지 스폰지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 알고 계시다면 Spongebob의 아이돌 슈퍼히어로인 Barnacle Boy는 눈에서 레이저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어맨과 따개비소년 Ⅱ (2001). 당시 스폰지밥은 콘테스트에서 우승하여 "소라 껍데기" 형태의 도구를 얻었습니다. 불면 인어맨과 따개비소년이 온다.

하지만 스폰지밥은 이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우상인 슈퍼히어로까지 귀찮게 합니다. 따개비 소년은 화난 표정으로 도구를 집어 부수려고 했습니다.

어떻게? 예, 양쪽 눈에서 레이저 빔을 사용합니다. 따개비소년이 온 힘을 다해 붉은 레이저빔을 발사했다. 하지만 도구는 자신의 소유물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파괴할 수 없는 모양이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레이저 눈을 가진 8명의 슈퍼히어로들입니다. 레이저 눈의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나 슈퍼빌런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그래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는 누구입니까?

에서 구매하여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