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하세요! RansVerse 홈이 곧 출시됩니다

RansVerse Home은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NFT입니다.

RansVerse Home의 존재는 당신이 있을 때 확실히 또 다른 현실을 얻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RansVerse.

물론 RansVerse Home이 무엇이고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RansVerse 홈 및 기능

RansVerse 홈

RansVerse HOME NFT
RansVerse 홈

RansVerse Home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NFT 건물입니다. 홈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홈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홈을 사용하면 블록체인으로 검증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속성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건물 디자인 측면에서 홈은 단순하고 컴팩트하며 사용자의 관심과 관심사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RansVerse 홈 NFT 크기

RansVerse 홈 NFT 오케이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세 가지 홈 크기가 있습니다. 집은 개성과 프라이버시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RansVerse에서 사용자에게 편안함과 개인적인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집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3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라젠드라

이 Rajendra 유형의 집은 몇 단계 만에 집처럼 느껴지는 공간에 맞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바지라

Bajra는 메타버스의 열정적이고 사교적인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Bajra에는 상당히 넓은 열린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집에 있는 느낌을 유지합니다.

만다라

이 크기는 친구와 가족이 회의와 파티를 열 수 있는 더 큰 집과 공간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홈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집을 소유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홈 희소성 및 무료 운송 도구

RansVerse 홈

총 4개의 홈 희귀도가 있습니다. 즉 고유한 혜택 페르소나를 가진 Common, Rare, Rare 및 Special입니다.

나중에 주택 소유자는 희소성을 기반으로 무료 교통 매체를 얻을 기회가 있습니다.

RansVerse에서 교통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등의 교통수단. 또한 각 희소성은 가정을 개조할 수 있는 할당량도 제공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주택 소유자도 다음 이벤트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에서 작동하며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토큰 스테이킹 및 NFT 자산 위에 구축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RansVerse 내 교환 매체로도 사용됩니다. 메타버스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을 사용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