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스토어에서 PUBG New State 사전 등록을 등록하는 방법

배그 새로운 상태

Krafton Inc.에서 만든 PUBG New State 게임. 2021년 2월 25일 발표 이후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첫 열흘 만에도 이 게임의 사전등록자는 500만 명을 돌파했다.

지금까지 1,700만 명의 사전 등록 지원자가 있었습니다. 최근 PUBG New State 소속 공식 Twitter SNS 계정에 해당 정보가 올라와서 이를 알게 되었습니다.

배그 새로운 상태

https://twitter.com/PUBG_NEWSTATE/status/1405510550415675394?s=20

이 게임이 언제 출시될지는 아직 미정이지만 팬들은 여전히 사전등록에 열광하고 있는 모양이다.

PUBG New State Closed Alpha가 종료됨에 따라 2021년 6월까지 1,700만 명의 사전 등록을 돌파했다고 발표한 공식 트위터 트윗에 적힌 바와 같이.

Krafton은 PUBG New State를 통해 Krafton이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특별한 지원을 해주신 모든 사람과 팬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Krafton은 PUBG New State가 모바일 장치(Android 및 iOS)용 고품질 그래픽과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오랫동안 알리고 약속했습니다.

지금까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PUBG New State가 출시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2021 클로즈 알파 정식 오픈!

Google Play 스토어에서 PUBG New State 사전 등록을 등록하는 방법

이 게임에 사전 등록하려면 먼저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여기 데스크톱의 Android 휴대전화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휴대폰에서 링크를 열면 Google Play 스토어의 PUBG New State 페이지로 자동 이동됩니다.

배그 새로운 상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게임 페이지가 열리면 즉시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

배그 새로운 상태

그 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른 신규 게임 사전 등록 알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로 이 옵션을 활성화할지 여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클릭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설치" 게임이 출시되면 자동 설치 옵션을 활성화하거나 클릭하십시오. "알았어요" 자동 설치 없이 사전등록만 하고 싶은 경우.

나중에 이러한 설정을 지정할 수도 있고 설정 "가능한 경우 설치" 활성화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앱 다운로드 기본 설정" Google Play 스토어에 "모든 네트워크에서"/"Wi-Fi 전용", 그리고 충분한 할당량과 안정적인 네트워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을 PC에서 플레이하시나요?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Oia, 참고로 PUBG New State 게임은 설명과 함께 16+ 카테고리용으로 특별히 출시되었습니다. "강력한 폭력" 또는 많은 폭력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아직 16세 이상이 아닌 분들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으며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 연령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따라서 16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이 사실을 현명하게 알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16세 이상인 사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