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Vivian의 독특한 사실, MVP 시즌 4 WSL 선수!

BTR 비비안

그녀의 외모와 기술 외에도 BTR Vivian은 당신이 알지 못하는 흥미로운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그가 WSL 시즌 4 MVP라는 독특한 사실을 살펴볼 것입니다.

프로 선수 되기 MLBB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선수가 되려면 통과해야 할 장애물과 시련이 너무 많습니다. BTR Vivian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최근 성공으로 Belletron Era 팀을 WSL 시즌 3 및 4 우승으로 이끌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 기회를 통해 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그에 대한 독특한 사실이 무엇인지 봅시다.

Vivian BTR 고유 사실

2019년 Bigetron과 함께하세요

BTR 비비안

실명이 Vivi Indrawaty인 BTR Vivian은 1998년에 태어나 Depok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즉, Vivian은 현재 23세입니다.

자신의 닉네임 '비비'에서 따온 게임 내 별명 '비비안'. 이 아름다운 여성은 2019년 Belletron Battle Angels와 함께 Bigetron에 합류하면서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분대에 들어가기 위해 많은 일을 거쳐야 했습니다. BTR Vivian은 Belletron이 이름을 짓기 전에 선발 단계부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여자부 경기는 지금처럼 크지 않았지만 그 존재감이 무대에 새로운 색을 불어넣었다. 그녀가 얻은 첫 번째 타이틀은 여성 E스포츠 리그 MLBB 2020이었습니다.

농구 애호가

BTR 비비안

학교에서 BTR Vivian은 특히 스포츠에서 매우 활동적인 학생이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인 농구의 팬입니다.

스포츠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그는 클럽에 가입하고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그래서 비티알 비비안은 단순한 게이머가 아닌 믿음직한 농구 선수다.

그는 심지어 농구 클럽에 가입했고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아름답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다른 남자가 그녀와 사랑에 빠지지 않는 것.

프로게이머이자 게임 인플루언서가 되기 전부터 오랜 경력의 과정을 거쳤다. 그는 심지어 은행에서 일했어, 형!

장난

BTR 비비안

잘생겼고, 게임 잘하고, 운동을 좋아하고, 유머러스하다. 그에게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예, BTR Vivian은 유머 감각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Nimo에서 생방송을 할 때 종종 이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그녀가 몇 시간 동안 자신의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는 것을 즐기는 많은 남성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Vicigers 친구 중 누가 BTR Vivian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자주 보나요?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교육에 대한 관심

BTR 비비안

경우에 따라 프로 선수는 성공적인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 교육을 희생해야 합니다. N

그러나 BTR Vivian은 여전히 교육을 우선시합니다. 분명히 Vivian은 Jakarta State Polytechnic(PNJ) 졸업생입니다. 그는 그래픽 아트 공학을 전공하여 D3 학위(준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프로 게임 플레이어가 되려면 매일 일관된 기술과 연습이 필요하며 이는 확실히 교육을 희생합니다. 그러나 그는 MLBB 프로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여전히 교육을 마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MGC 2021 결승 2일차 순위: 탈락 직전의 Bigetron RA

MVP 시즌 4 WSL

BTR 비비안

BTR Vivian은 Belletron을 WSL 시즌 4에서 연속으로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특히 Roamer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사실, 그녀는 현재 여성 씬에서 최고의 로머로 선전되었습니다. 뛰어난 활약으로 BTR Vivian은 WSL 시즌 4에서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프로게이머로 바쁜 와중에 BTR 비비안은 라이브 스트리밍과 유튜브 콘텐츠 제작에도 열심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 Bigetron Indonesia, 거의 완벽한 기록으로 MWI 2022 우승

이것이 BTR Vivian의 사실입니다. 이 아름다운 선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게임 이벤트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Instagram에서 저희를 팔로우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