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ecoin은 두 번째로 큰 PoW Cryptocurrency가 됨

잠재적 마이신 코인

움직임을 따르십시오 병합 Ethereum, Dogecoin은 현재 Bitcoin을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 화폐로 추격하고 있습니다.

Meme에서 영감을 받은 암호화폐 Dogecoin(DOGE)은 이제 공식적으로 작업 증명 증가에 이어 시가총액 2위(PoW) 지분 증명 (PoS) 이더리움 네트워크.

저게 뭐야 작업 증명 (작업증명)?

도지코인
Dogecoin 네트워크의 PoW. 출처: 작업공간

작업 증명 (PoW)는 스팸 이메일을 보내거나 서비스 거부 공격을 시작하는 것과 같이 컴퓨팅 성능의 무모하거나 악의적인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미미하지만 실행 가능한 노력이 필요한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이 개념은 나중에 SHA-256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재사용 가능한 작업 증명"이라는 아이디어를 통해 2004년 Hal Finney에 의해 디지털 화폐를 보호하기 위해 채택되었습니다.

2009년에 도입된 후 비트코인은 PoW 아이디어를 최초로 널리 채택한 애플리케이션이 되었습니다. 작업 증명은 또한 추첨의 기초입니다 암호화폐 다른 것들은 안전하고 분산된 합의를 가능하게 합니다.

Dogecoin, 암호화 PoW로 두 번째로 큰 코인이 됨

주식과 암호화폐 규제의 차이점
Doge는 두 번째로 좋은 암호화폐입니다.

Bitcoin(BTC)은 Dogecoin의 $78억 3천만 시가 총액보다 훨씬 앞서 있지만, 잘 알려진 memecoin은 $46억 9천만 시가 총액으로 3위 PoW Ethereum Classic(ETC) 암호화폐인 Litecoin(LTC)을 $4로 앞서고 있습니다. 010억, 모네로(XMR)는 $26.5억입니다.

거래자들은 Dogecoin이 BTC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PoW 암호화폐가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의 PoS로의 전환은 PoW 기반 암호화폐 네트워크에 보다 지속 가능한 합의 메커니즘으로 전환하라는 압력을 가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언제 암호화폐를 판매해야 합니까?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도지코인(DOGE) 정보

도지코인
Doge는 현재 두 번째로 좋은 암호화폐입니다.

도지코인(DOGE) 암호 화폐입니다 오픈 소스 피어 투 피어. 그것은 altcoin으로 간주되며 2013년 12월에 Shiba Inu 개를 로고로 사용하여 출시되었습니다.

Dogecoin 블록체인은 Litecoin에서 파생된 기본 기술에 장점이 있습니다. scrypt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Dogecoin의 중요한 기능은 저렴한 가격과 무제한 공급입니다.

Jackson Palmer는 2013년에 암호 화폐에 대한 과대 광고를 풍자하기 위해 Dogecoin을 만들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긍정적인 피드백과 관심을 받은 후 그는 dogecoin.com 도메인을 구입했습니다.

IBM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Billy Markus는 디지털 통화를 만들고 싶었지만 그의 벤처를 홍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Markus는 Palmer와 긴밀히 협력하여 Dogecoin 기반 소프트웨어를 구축했습니다.

Mark의 Dogecoin 코드는 Litecoin에서 파생된 Lucky Coin을 기반으로 하며 원래는 블록 마이닝에 대해 임의의 보상을 사용했지만 2014년 3월에 정적 보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Dogecoin은 Litecoin의 scrypt 기술을 사용하며 코인입니다. 작업 증명 (작업 증명) .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FOMO를 피하는 방법, 관여하지 마세요!

Palmer와 Markus는 2013년 12월 6일에 코인을 출시했습니다. 2주 후인 12월 19일에 Dogecoin의 가치는 300% 증가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가격은 IDR 910이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