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팁

프리파이어

이제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플레이'를 더 잘할 수 있도록 Free Fire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모든 팁은 플레이하는 경기에서 'Booyah'에 도달할 수 있도록 통찰력을 추가하고 충분히 도움이 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 외에도 해킹으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한 다른 팁도 공유합니다. 더군다나 이것에 대해 별로 신경쓰지 않는 많은 선수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 사용하던 계정이 갑자기 사용할 수 없게 되면 걱정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음은 Free Fire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시작에서 살아남기

비행기에서 내려 가장 먼저 갈 곳을 정한 후,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조언해 드립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서둘러야 합니다. 약탈/ 마침내 적을 대면하거나 만나기 전에 무기 및 기타 보완 품목을 찾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너무 일찍 죽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따라서 조용한 장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시작부터 바 플레이에 자신이 없는 경우입니다. 단, 사용할 무기와 장비에 대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을 때. 그러면 즉시 적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들리는 단계를 통해 위치에 있는 적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단계를 들을 때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주변 조건에 주의

쉽습니다. 게임에서 주변 위치를 계속 볼 필요가 없습니다. 단, 왼쪽 상단의 미니맵도 잘 관찰해야 합니다. 미니맵에는 빨간색 '화살촉' 표시로 적의 존재가 표시됩니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이 그 위치에 있는 적을 목표로 삼고 죽이는 데 집중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단계에서는 다른 적이 어디에 있는지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미니맵에 나타나는 초기 대상이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죽임을 당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상황은 또한 새로운 적을 매복할 수 있는 새로운 계획을 갖게 할 것입니다.

  • 방심하면 안 돼 Open Fire

바리에이션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영혼이 있을 때, 자신의 위치를 지키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적이 당신을 쉽게 죽일 수 있는 '샌드위치' 위치에 있게 하지 마십시오.

또한 적의 행방을 이미 알고 있음에도 함부로 사격을 해서는 안 됩니다. 게다가, 당신이 알고 있는 상대가 스쿼드에서 플레이하고 있을 때. 명심하세요, 적에게는 위치가 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 친구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알고 있는 적의 친구가 자신의 캐릭터를 향해 총을 쏘기 시작하면 더 안전한 위치로 이동하여 즉시 도망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계산

그런 다음 정확한 계산이 필요합니다. 즉, 앞으로 나아가고 살아남을 때 적절한 상황을 알아야합니다. 예, 당신은 전진하고 적을 죽이는 것을 두려워하는 '미친'해서는 안됩니다.

근거리 조준이 좋은 적을 만났을 때 적을 죽일 수 있으려면 해당 위치/측면을 돌아다닐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조준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위치가 있는 하나의 출발점에 집중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 휴지통 모드

이 모드에서는 실제로 킬 수를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빨간색 화살촉에 주의하십시오. 그곳에서 싸우고 있는 플레이어를 만나고 '쓰레기'를 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죽이다예상치 못한 지역에서 적을 죽임으로써.

  • 게임 종료

게임이 끝났을 때 적이나 분대의 수가 여전히 많으면 그들을 피해야 합니다. 약탈 열린 공간에서. 그렇더라도 상태가 실제로 필요한 경우(예: 글루 벽이나 총탄이 부족한 경우)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엔드 존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예를 들어 안전 지대에서 플레이를 계속하기 전에 장애물(안전한 장소)을 찾아야 합니다. 분명히, 축소되는 안전 지대에 접근하는 적의 존재를 감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위치에 있는 대피소를 찾아야 합니다.

다른

그 외에도 Free Fire 계정을 보호하기 위한 팁도 제공합니다. 먼저 계정에 다른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밀번호도 정기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 중인 계정에 대한 정보를 친구나 다른 사람에게 퍼뜨리지 마십시오. 다음으로 Free Fire에 속한 공식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아마도 이것이 해커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전달할 수 있는 팁의 전부일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