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킹톰과 친구들의 다양한 캐릭터들, 당신을 닮은 사람은?

출시 이후 사람들은 Tom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양이"라고 불렀습니다. 말하는 톰과 친구들 참으로 매우 재미있고 사랑스럽고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처음 하는 경우 어떤 캐릭터가 더 개인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지 알아 두십시오. 당신의 성격과 가장 가까운 토킹톰 앤 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토킹톰

그는 깊다 말하는 톰과 친구들 그것은 단순히 "현명하고 모험적인" 고양이로 묘사됩니다. 하지만 TV 시리즈를 보고 이 회색 고양이에 대해 실제로 알게 되면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는 알아차리지 못할 그의 성격과 성격의 측면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이디어에 대한 인생 철학이 있다면 당신은 톰입니다.

사물에서 유머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당신이 아끼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을 때 때때로 무의식적으로 매력적이고 열정적입니다. 어떤 아이디어는 분명히 통하지 않을 것이라는 주변 사람들의 피드백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매우 소중히 여기고 심지어 고집을 부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본질적으로 상당히 이기적입니다. 미소를 짓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때로는 서툴고, 사교적이며, 매우 온화하고, 포옹을 좋아합니다.

말하는 벤

Talking Tom and Friends의 당신은 시스템의 잘못된 점을 잘 찾아낸다면 Ben입니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제거하여 어떤 프로세스를 단축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비꼬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은 재미의 일부입니다. 항상 큰 아이디어를 촉발하고, 그것을 실현시키려는 철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Talking Ben은 때때로 Tom처럼 서투른 느낌이 들고 종종 그의 생각에 빠져 있습니다. Ben은 흥미로운 관점이나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건방지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말하는 안젤라

안에 있냐 말하는 톰과 친구들 당신이 매우 돌보는 사람이라면 안젤라입니다. 주로 관심사, 업무 또는 취미와 관련이 있습니다. Angela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Talking Angela는 또한 만족할 줄 모르는 에너지 지수를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날과 평일에도 멋지게 보이고 싶어합니다.

주변 사람과 사물의 단서를 포착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항상 "흥분"했다는 사람들의 말을 좋아합니다. Angela는 일상적이고 지루한 것을 좋아하지 않고 파티 생활에 매우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으로서 Angela는 본질적으로 확실히 매력적이지만 일반적으로 매우 행복하지만 약간 짜증이납니다. 안젤라에게 붙어 있는 또 다른 캐릭터는 진정으로 무언가를 마스터하고, 항상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화려해지기를 원합니다.

말하는 행크

안에 있냐 말하는 톰과 친구들 다음과 같은 경우 Hank의 캐릭터입니다. TV, Netflix, 시트콤 또는 YouTube 시청을 좋아합니다. Hank는 또한 매우 평온하고 여행을 좋아하지만 일반적으로 항상 그를 이해하는 사람들과 어울립니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과 사건에 참여하는 것을 즐기고 베푸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못에 대해 실용적이 되십시오. 웃고 다른 사람도 웃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시오. 흥미롭게도 Hank는 누구와 이야기하든 솔직하고 정직하게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레이저처럼 날카로운 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루한 일상에 굴복하고 싶은 유혹을 받기 쉽습니다. 문제를 다룰 때 행크는 항상 요점을 바로 짚고자 합니다.

말하는 생강

Talking Tom and Friends의 당신은 다음과 같은 경우 생강입니다. 매우 궁금합니다. 장난을 좋아하고 거침없이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Ginger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의력이 약해서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생강은 틀에 얽매이지 않고 이국적이며 이상한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언제든지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루틴을 고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파티 생활을 좋아하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지 않습니다. 생강은 꾸중을 들으면 쉽게 화를 내지만 그녀는 독립적입니다. Ginger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믿습니다. 싸구려 센세이션이지만 재미있더라도 항상 센세이션을 찾는다. 더 말쑥해 보인다 말하는 톰과 친구들 매우 귀엽고 구두 단어 메이커. 재미있는 점은 그는 끊임없이 푸른 초원을 꿈꾼다는 것입니다. 그는 항상 다른 사람들과 논쟁할 때 재미있어 보이도록 재미있는 비유로 노련한 논리를 사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