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 Fatality Game Mortal Kombat 11, So Sadistic!

소림 함정 던전

Mortal Kombat는 캐릭터가 독특한 동작을 하는 일대일 격투 게임입니다. 캐릭터 뿐만 아니라, 캐릭터마다 기존의 치명타와 다른 독특한 치명타를 제공하는 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고유한 사망 위치, 특히 Mortal Kombat 11: Aftermath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해 논의합니다.

물론 Mortal Kombat 팬들은 이미 유명한 슬로건인 Fatality를 알고 있습니다. 페이탈리티는 적을 물리칠 때 매우 가학적인 움직임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물체를 가진 특정 장소의 사망자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또한 읽기: Mortal Kombat 11 Ultimate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단계 사망이란 무엇입니까?

스테이지 페이탈리티 데드 풀
Dead Pool의 고유한 사망자. 출처: 샤크뉴스

Stage Fatality는 첫 번째 Mortal Kombat 게임에 있었던 마무리 동작입니다. 이 이동은 맵을 전투 장소로 사용하여 치명타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Mortal Kombat 캐릭터에는 동작이 있습니다. 마무리 손질 각자의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단계의 사망자는 일반적인 사망자와 다릅니다.

모든 Mortal Kombat 캐릭터로 정상적인 사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계적 사망을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 독특한 죽음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몇 군데뿐입니다. Mortal Kombat는 다양한 고유한 장소를 제공하므로 상호 작용하여 더 많은 고유한 사망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FFXV 게임에서 낚시하는 방법, 이 트릭을 따르세요!

단계 사망자를 사용하는 방법

단계 사망자의 예
페이탈리티 MK11: 여파. 출처: 게임 랜트

사망을 실행하려는 경우 각 캐릭터는 다른 입력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각 캐릭터는 Mortal Kombat 11: Aftermath에서 서로 다른 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rtal Kombat 11: Aftermath에서 사용 가능한 위치에 따라 사망자를 처형하기 전에 충족해야 하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크립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사망, 가슴 잠금을 해제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Konquer 옵션을 통해 Krypt를 열 수 있습니다.

각 장소와 관련된 사망자를 얻은 후에는 사망자 단계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적과 싸워야 적의 피가 낮아진다. 그 후 “Finish Him!” 형식의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또는 "그녀를 끝내라!"

안내 방송이 있을 때 각 캐릭터에 맞는 버튼을 실행하여 스테이지 페이탈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버튼이 다르지만 필살기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적과 함께 모든 캐릭터에게 접근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Skyrim의 Fortify Archery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죽음의 장소와 은밀한 잔혹 행위 Mortal Kombat 11: Aftermath

소림 함정 던전
페이탈리티 소림 함정 던전. 출처: YouTube/Everything Enigma

Mortal Kombat 11: Aftermath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세 곳에서 플레이할 때 이 고유한 치명적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세 곳을 제외하고는 단계적 사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고유의 숙명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Dead Pool, Shaolin Trap Dungeon 및 토너먼트. Aftermath 확장 이전에 Mortal Kombat 11에는 고유한 사망자로 변할 수 있는 위치가 없었습니다.

스테이지 사망자 외에도 이 게임에는 일반 사망자와 매우 유사한 비밀스러운 잔혹성이 있습니다. 이전 3개의 스테이지에서 은밀한 잔학 행위를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추가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 데드 풀
  • 특수부대 사막 사령부
  • 블랙 드래곤 파이트 클럽
  • 신녹의 뼈 사원
  • 피의 바다
  • 크로니카의 모래시계
  • 차오티안 시대
  • 선사 시대

은밀한 잔인함은 해당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개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Black Dragon Fight Club에서 전기톱과 상호 작용하여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rtal Kombat 11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망자에 대한 설명입니다. 여파.

좋아하는 게임 및 기타 요구 사항에 대한 충전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