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원! 2022년 최고의 PUBG 모바일 러셔 7종

PUBG 모바일 러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플레이하는 모바일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입니다. PUBG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역할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Rusher는 가장 좋아하는 pubg 모바일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제 러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음은 세계 최고의 PUBG 모바일 러셔입니다.

이 7개의 PUBG Mobile Rusher는 PUBG Mobile 게임을 플레이할 때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게임에 포함된 몇 가지 팁과 요령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세계 최고의 pubg 모바일 러셔를 살짝 살펴보세요.

BTR 라이젠

배그 모바일 러셔

최초의 PUBG Mobile 러셔는 Ryzen입니다. 라이젠이 직접 가져온 트로피가 완결인 것은 부인할 수 없다. Muhammad Albi "Ryzen"은 인도네시아의 자존심 중 하나이며 항상 MVP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러셔 중 하나였습니다.

Ryzen이 BTR 팀과 함께 이룬 가장 큰 성과 중 하나는 PUBG Mobile Global Champion 2019, PUBG Mobile Indonesia 시즌 1, PUBG Mobile 동남아시아 시즌 2, PUBG Mobile World League Season Zero입니다. 물론 이번 인수는 상대를 긴장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읽기: 다시 온다! PUBG MOBILE X Julien Fournié 콜라보, 한정 스킨 출시!

NV 파라보이

배그 모바일 러셔

세계 최고의 pubg 모바일 러셔 중 하나이며 항상 대중의 주목을 받을 NV Paraboy입니다. 이 게임은 전술적이며 매우 훌륭하여 플레이어와 청중을 NOVA XQF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에 놀라게 합니다.

NV.Paraboy는 게임을 하지 않고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19 & 2020, Peacekeeper Elite Championship 2019, PUBG Invitational Championship 2019와 같은 여러 권위 있는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Paraboy는 NOVA XQF 플레이어의 반사 신경과 공격성이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세계의 여러 플레이어가 매우 두려워합니다. 사실 그는 PUBG의 신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또한 읽기: Era Bigetron Indonesia, 거의 완벽한 기록으로 MWI 2022 우승

NV 주문

배그 모바일 러셔

전술 러셔가 되고 싶습니까? NV Order의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NV파라보이와 한 팀은 물론 적팀도 중국팀의 강함을 두려워하게 만든다. NV 오더도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최근 그는 PMGC 2021의 MVP 중 한 명이 되었으며 확실히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PMGC에 합류하기 전에 NV Order가 2000 매치를 플레이하여 자신의 손 동작을 연습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이 최고의 pubg 모바일 러셔가 국제 무대에서 MVP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SMG 2022를 위한 최고의 PUBG 감도 설정, Better Bro!

오전 4시 33분 스반

배그 모바일 러셔

중국 팀의 몬스터를 다시 보고 싶습니까? 새벽 4시부터 33Svan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Svan의 기술은 Paraboy 및 Ryzen과 동등합니다. 그는 꽤 뛰어난 개념과 게임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Svan은 다양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PMGC 2020, PEL S1 2021은 33Svan의 노력의 한 형태입니다. 당신은 우아하고 잘 짜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며, 그 중 하나는 33Svan입니다. 중국의 PUBG Mobile 러셔는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자신의 팀에 비해 즉흥 연주를 많이 합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에서 여자 친구 또는 BFF 설정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TSM 조나단

배그 모바일 러셔

인도 팀은 조나단이 세계 최고의 러셔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조나단의 경기는 인도 자체가 PUBG 게임을 차단했기 때문에 중단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속 조치를 받은 후 Jonathan은 계속해서 발전했으며 현재로서는 여전히 최고의 러셔 중 한 명이 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마르코

배그 모바일 러셔

상당히 일관된 라틴 아메리카 팀이 항상 구축해 온 팀 업은 Marco의 컨트롤입니다. PUBG 모바일을 플레이하고 싶게 만드는 러셔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전술적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Queso 팀은 PUBG LATAM 2019 및 2020에서 우승했습니다.

마르코가 샤우트콜러인 것과 별개로 러셔는 당연히 적 팀을 무너뜨리는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Marco가 다른 팀에 위협이 될 수 있도록.

또한 읽기: 신나는!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를 향한 Evos Reborn의 여정

야샤

배그 모바일 러셔

Yasha는 유럽 최고의 pubg 모바일 러셔 중 하나입니다. Unique 팀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Yasha는 리야드 월드컵 및 기타 여러 국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Team Unique와 Yan 'Yasha' Shaban은 무시할 수 없는 팀입니다. Team Unique와 함께 Yasha는 PMSC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우승했고 PMCO Fall에서 9위를 차지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