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Go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이 사라진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그래도 구 버전 유튜브 고를 계속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과 함께 올립니다.

방법이 궁금하세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4가지 쉬운 방법

Youtube Go 이전 버전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포스터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더 설명하기 전에 저자는 Youtube Go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Youtube Go는 Youtube 애플리케이션의 라이트 버전입니다. 2016년 처음 대중에게 공개됐다.

라이트 버전인 Youtube Go는 사용자 친화적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 또는 "HP 감자". 친근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하지만 이 애플리케이션은 YouTube만큼 낭비적이지 않고 할당량 친화적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Youtube Go가 2022년 8월에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중단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Google Play 및 기타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사라졌습니다.

Youtube Go의 손실 이유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의 개선, 유튜브. Youtube에는 이미 이 라이트 버전과 동일한 기능이 일부 있으므로 개발자는 이를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기: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유튜브 고의 장점

Google Play의 YouTube Go 광고. 출처: VCGamers.

물론 Youtube의 다른 버전인 Youtube Go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적어도 저자는 실제로 크기가 70MB를 넘지 않는 이 응용 프로그램의 네 가지 장점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장점 할 수 있니? 비디오 미리보기 보기 보기 전에. 간혹 유튜브 유저들이 과장된 듯한 제목을 붙이는데, 영상은 제목과 거리가 먼 것으로 밝혀졌다.

그렇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 즉, 더 할당량 저장. Youtube Go에는 동영상 전체를 보기 전에 동영상 리뷰를 보는 등 할당량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동영상 설정이 있습니다.

세 번째 장점 비디오 공유의 용이성입니다. 실제로 Youtube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디오를 공유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Youtube Go를 사용하면 더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장점 이 응용 프로그램의 비디오 다운로드 ~을 위한 오프라인으로 시청. 당신이 사용할 때 와이파이, 이동 중에 시청할 여러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고의 단점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유튜브 이동. 출처: VCGamers.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 또한 Youtube Go는 원래 응용 프로그램인 Youtube의 경량 버전입니다. 필자는 이 애플리케이션의 세 가지 단점을 발견합니다.

첫 번째 ~이다 저화질 동영상. 이 애플리케이션이 할당량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결과 비디오 품질이 저하됩니다. 물론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눈이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다 댓글란이 없습니다. 댓글이 저장용량을 많이 차지하든 말든 유튜브 고에서는 댓글을 보거나 쓸 수 없습니다.

결정적인 ~이다 Youtuber 프로필을 열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프로필을 열면 다른 작품을 훨씬 쉽게 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누군가의 프로필을 열 수 없는지 조금 놀랍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Youtube Go는 일반 휴대폰을 사용하고 할당량을 절약하고 싶은 우리에게 가볍고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시작하기 전에 이 애플리케이션은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Google Play 외부에서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Go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디스플레이 다운로드 Youtube Apkpure로 이동합니다. 출처: VCGamers.

다운로드하기 전에 최소 100MB의 저장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먼저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해야 하므로 이는 타당합니다. 그래서 더 큰 방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웹사이트로 이동 Apkpure.com 그런 다음 "Youtube Go"를 검색합니다. 아니면 직진하셔도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2. 다운로드할 버전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3.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 Google Play 외부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기 위한 설정 변경 알림이 있는 경우 먼저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4. 완료되면 Youtube G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음과 같이 Youtube Go 설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양한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uptodown.com, apkcombo.com, 그리고 apkfollow.com. 위와 같은 방법으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추천하는 최고의 음악 애플리케이션 5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폐쇄

Youtube Go 응용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사가 Youtube – Lite 응용 프로그램을 얻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 다운로드 하셨나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게임 요구 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