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할 때 동영상이 마음에 들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질문에 답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과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최고의 웹 사이트 중 세 가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영화를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목록입니다.

웹사이트 링크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3가지 방법

다음은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방문할 수 있는 세 개의 웹사이트입니다. 웹 사이트를 언급할 뿐만 아니라 이 문서에서는 비디오를 올바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수행할 수 있는 단계도 알려줍니다.

SSYouTube를 통해 다운로드

SSYouTube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SSYouTube 웹사이트. 출처: SSYouTube

SSYouTube라는 웹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YouTube 비디오를 엽니다.
  2. URL을 복사하거나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URL 복사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비디오의 URL을 복사합니다.
  3. 웹사이트로 이동 SSYouTube.
  4. 제공된 열에 다운로드하려는 YouTube 비디오 URL을 붙여넣거나 붙여넣으십시오.
  5.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SSYouTube에서 사용 가능한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6.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비디오가 다운로드됩니다.
  7.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파일을 다운로드한 폴더에서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YouTube 웹 사이트를 통해 YouTube에서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길이가 너무 긴 비디오는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길이가 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면 소리 없이 360p 해상도로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길이가 매우 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면 컴퓨터의 공간도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길이가 길수록 다운로드해야 하는 파일의 크기가 커지기 때문입니다.

SSYouTube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아래는 SSYouTube 웹사이트가 다운된 경우 대안입니다.

또한 읽기: iPhone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모바일 앱

SaveFrom을 통해 다운로드

웹사이트에서 저장
웹사이트에서 저장합니다. 출처: SaveFrom

SaveFrom은 다양한 비디오와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웹 사이트이며 그 중 하나는 YouTube 비디오입니다. SaveFrom이라는 웹사이트를 통해 YouTube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aveFrom을 통해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이 방법은 매우 쉽기 때문에 이전 방법과 거의 동일합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YouTube 비디오를 엽니다.
  2.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링크 주소 복사를 선택하여 URL을 복사하거나 비디오의 URL을 복사하십시오.
  3. 웹사이트로 이동 SaveFrom.
  4. 제공된 열에 링크 주소를 붙여넣거나 붙여넣으십시오.
  5.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6. 선택한 해상도 상자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7.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8. YouTube 비디오는 적절한 해상도로 폴더에 나타납니다.

SaveFrom 웹 사이트에 따르면 YouTube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 다양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ik의 톡 이 웹사이트를 통해. 그러나 방문할 링크는 다릅니다. SaveFrom 메인 페이지에서 관련 소셜 미디어에 따른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에서 다양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동일합니다. 비디오의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기: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ClipConverter.cc를 통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YouTube ClipConvert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ClipConverter 웹 사이트. 출처: ClipConverter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웹사이트는 ClipConverter입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와 관련하여 보다 유연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파일 MP4, 3GP, AVI, MOV와 같은 MP3로. 따라서 원하는 경우 YouTube 비디오를 직접 다운로드하고 MP3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능은 다운로드할 비디오 부분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3분짜리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변환 옵션 섹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ClipConverter 웹사이트를 통해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또는 단계입니다.

  1. YouTube 동영상을 엽니다.
  2. 동영상의 링크 주소를 복사합니다.
  3. 웹사이트로 이동 클립 변환기.
  4. 제공된 열에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5. 계속 및 비디오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6.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비디오로 다운로드하려면 MP4를 선택하십시오.
  7.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 부분을 선택하십시오.
  8. 시작을 클릭하세요! 비디오 설정이 적절한 경우.
  9.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시작되고 해당 폴더에 비디오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입니다. 그러나 위의 세 가지 방법 외에도 Youtube Downloader와 같은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btclod.

경고로, 많은 YouTube 동영상은 저작권이 있거나 해당 제작자의 저작권이므로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때는 현명해야 합니다.

에서만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Download Video YouTube Menggunakan Browser"에 대한 4 댓글

  1. 크리스토퍼

    누군가가 최신 기술로 업데이트되기를 원한다면 그는
    이 사이트를 방문하고 매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2. 백작

    바로 여기 훌륭한 블로그! 또한 귀하의 사이트는
    매우 빠르게 많이! 어떤 웹 호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귀하의 호스트에서 귀하의 제휴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내 웹 사이트가 당신처럼 빨리 로드되기를 원합니다.

  3. 바퀴벌레

    생각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한 번 aɡaіn.

  4. 에드문도

    이 활동적인 삶에서 TV 뉴스를 듣는 것은 정말 매우 복잡합니다.
    나는 그 목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최신 정보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