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ES 2022

PES 2022 또는 지금은 e풋볼 2022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PES (Pro Evolution Soccer)는 2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Konami는 DLC 및 기타 기능에 대한 선택적 소액 결제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PES 2022는 2021년 10월 20일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사용 가능한 유일한 모드는 컴퓨터 또는 온라인 플레이어에 대한 1v1이며 선택할 수 있는 팀은 9개뿐입니다.

이 게임은 PC, PlayStation 4 및 5, Xbox One, Xbox Series X/S, Android 및 iOS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운로드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계략 그들의 장치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ES 2023
PES 2022 게임에서 공 잡기 출처: Eyeryeye.

PES 2022를 다운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하려면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되는 웹 페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계략,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모든 장치에 적합한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PS5

PlayStation Store를 방문하여 eFootball 2022를 검색하세요. 또는 크롬에서 공식 사이트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설치/구입할 수 있는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표준판 PS4 및 PS5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플레이어 팩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Microsoft Store로 이동하여 Xbox 콘솔용 eFootball 2022를 받을 수 있습니다. PC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Steam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여기에서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Microsoft Store 페이지는 이 링크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플레이어 팩 버전과 비슷합니다.

PC(스팀)

이 링크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증기 PES 2022용. 앞서 언급했듯이 스탠다드 에디션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플레이어 팩은 다른 플랫폼보다 약간 저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은 재생률과 신 사양의 6HP

FIFA Mobile과 PES 2022의 차이점

PES 2023
PES 2022 게임 통과 출처: PlaySense.

축구 비디오 게임의 경우 FIFA와 PES. 이 두 게임 시리즈는 널리 알려져 있으며 항상 서로 비교됩니다. 

FIFA Football 모바일은 EA Sports의 FIFA 경험과 동일합니다. 한편, eFootball PES 2022는 Konami에서 만든 PES(Pro Evolution Soccer) 게임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FIFA는 더 사용하기 쉽고 더 잘 설계된 UI를 가지고 있는 반면 PES 모바일은 매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업데이트 후에도 Konami는 많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FIFA는 PES 모바일보다 게임 내 메뉴에서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더 나은 메뉴 디자인이 있다고 해서 더 나은 게임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차트를 비교하면 eFootball 2022가 우위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 품질은 콘솔의 이전 PES 게임(예: PES 14)과 동등합니다. FIFA Mobile은 콘솔 품질의 비주얼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래픽은 품질이 낮은 텍스처와 평균 품질의 텍스처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FIFA Mobile에는 전용 사운드트랙이 없지만 PES Mobile에는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eFootball은 그래픽과 사운드 모두에서 뛰어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3 플레이 요령 당신이 알아야 할, 자동으로 프로가 되세요!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을 원하시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