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줌으로써 행복을 얻음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만족감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한, 도움을 받은 사람은 분명 행복할 것입니다. 자신이 직면한 문제는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자신을 도와주고 싶은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을 돕는 만족감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은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그것을 해결 이것.

게임에 그것을 해결 플레이어는 현재 은퇴한 주요 스파이 요원의 역할을 맡습니다. 다만 이 요원은 은퇴 후 긴장을 풀 수 없다. 그래서 그는 주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는 탐정사무소를 설립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숨겨진 개체 퍼즐

그것을 해결 숨은 그림 찾기 퍼즐 개념의 게임 유형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까지 지도에서 다양한 개체를 찾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야 합니다. 이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실행하고, 아이템을 집고, 퍼즐을 풀 때 화면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Solving It은 아직 베타 단계이기 때문에 아직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제어 버튼이 충분히 정확하지 않아 탭할 때 캐릭터가 똑바로 올라가다가 왼쪽으로 회전하여 미션이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적인 비주얼

비주얼은 게임이 주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그것을 해결 이것. 제시된 디스플레이는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그래픽이 정말 눈을 망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놀라운 그래픽을 보면서 두뇌 능력을 연마하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말 금방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냥 간단한 퍼즐

그것을 해결 플레이어가 풀 수 있는 세 가지 레벨의 퍼즐을 제시합니다. 처음에는 데일리웍스가 가장 쉬웠어요. 플레이어는 이 퍼즐을 10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두뇌를 빠르게 훈련할 수 있습니다. 위 레벨은 퇴직 전 보스가 부여한 특별임무입니다. 이 레벨은 표준 난이도와 더 긴 게임 시간, 많은 방을 포함하는 더 넓은 맵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더 흥미진진합니다. 최고 수준은 최대 난이도를 지닌 얼티밋 챌린지(Ultimate Challenge)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퍼즐을 풀기 위해 더 열심히 머리를 써야 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며 앞뒤로 움직여야 합니다. 다행히 문제가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힌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Solving It 플레이어가 최대 200개의 트로피를 수집하면 액세스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있습니다. 미니 게임에는 두 가지 선택 중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하는 탐정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스도쿠도 있습니다.

수많은 광고

하지만 그것을 해결 아름다운 그래픽을 제공하지만 그 안에는 많은 광고가 표시됩니다. 사실 광고는 게임 플레이와도 연결되어 있어 재미를 상당히 방해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돈을 벌거나(배급량이 떨어지면 힌트를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트로피를 두 배로 벌고 싶다면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업적을 통해 보상을 받을 때 광고도 시청해야 두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하기보다는 광고를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것을 해결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면서 매일 플레이하여 두뇌를 훈련할 수 있는 퍼즐 게임을 선보입니다. 단지 너무 자주 등장하는 광고가 게임을 방해하는 경향이 있을 뿐입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인터넷 네트워크를 비활성화하여 광고를 사라지게 할 수 있지만 보너스를 두 배로 받을 수는 없습니다. Solving It은 또한 광고를 제거하고 힌트가 소진될 때 추가 힌트를 지불할 수 있는 IAP를 제공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