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Ningguang 빌드 권장 사항

닝광 겐신 임팩트 빌드 2022

Ningguang은 4성 등급의 지리 원소 캐릭터로 원신 임팩트 메인 DPS 캐릭터 또는 무료 플레이(F2P) 서브 DPS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능을 최대화하려면 2022년 9월 Ningguang 빌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Ningguang은 Teyvat에서 막대한 부를 자랑합니다. 그러나 그의 가장 큰 업적은 Liyue의 모든 사건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공중 Jade Chamber의 궁전이었습니다.

이 캐릭터의 공식 설명에 따르면 Liyue Qixing의 Tianquan은 그를 법과 질서의 화신일 뿐만 아니라 운과 지능도 겸비하게 만듭니다.

더욱이 그의 재산은 Teyvat 전체에서 능가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캐릭터는 Genshin Impact에서 매력적이며 모든 지리적 요소 파티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기사는 Genshin Impact에서 Ningguang 빌드를 강화하는 최고의 아티팩트와 무기를 다룹니다.

Ningguang The Best Build in Genshin Impact

Ningguang은 플레이 가능한 Genshin Impact Geo 캐릭터입니다. Liyue Qixing의 Tianquan이기 때문에 그는 법과 질서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행운과 지능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가이드는 2022년 9월 Ningguang 빌드에 대한 전체 개요를 제공합니다.

Genshin Impact에서 그의 기술과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파클링 스캐터 - 차지 공격과 플런지 공격으로 보너스 지리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모든 일반 공격에 대해 Ningguant Star Jade를 제공했습니다.
  • Jade Screen – 적의 투사체를 막는 방패를 생성하고 이를 가로지르려는 적에게 지리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 Starshatter – 많은 보석을 수집한 후 Ningguangs는 보석을 모두 풀어 적에게 발사체를 보냅니다. 이 발사체는 적에게 막대한 지리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닝광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Ningguang 구축을 위한 최고의 무기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에서 Ningguang에 Memory of Dust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에서 Ningguang의 주요 DPS 빌드에 더 적합한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먼지의 기억 – 일반 공격에 대한 추가 피해와 추가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Ningguang이 Jade Screen 능력을 사용하면 보너스 효과가 크게 향상됩니다. 
  • 성풍의 소멸기도 –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또한 캐릭터가 전투 중일 때 4초마다 8%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되며 전투가 종료되거나 캐릭터가 쓰러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 솔라 펄 - 일반 공격이 6초 동안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이에 비해 속성 스킬과 속성 폭발 공격은 같은 시간 동안 캐릭터의 일반 공격 데미지를 20% 증가시킵니다.

경기에서 더 오래 지속되면 원소 피해가 쌓입니다(최대 32%). 10%의 이동 속도도 Ningguang의 강력한 구성 요소입니다.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전장에 나가기를 원하는 경우 권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Viridescent Venerer Genshin Impact 사용자 캐릭터

인공물

Ningguang 빌드를 위한 최고의 아티팩트

Genshin Impact의 주요 DPS Ningguang 빌드에 권장되는 아티팩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Gladiator's Finale - 18%의 추가 공격 피해를 줍니다. 
  • Archaic Petra - 지리적 요소 손상에 15%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 Noblesse Oblige - 20%의 추가 원소 폭발 피해를 부여합니다.

Ningguang을 위한 최고의 팀은 추가를 고려하십시오. 노엘 Geo 캐릭터 듀오 보너스를 위해. 다른 예로 Retracing Bolide를 사용하는 경우 방패를 추가하는 다른 캐릭터로 Diona를 고려하십시오.

Jean을 임시 치료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벤티 Ningguang의 피해 출력을 극대화하는 지원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그렇지 않으면 Lisa, Fischl, Mona, Bennett 및 Xiangling이 개미에 있습니다.다양한 상황에서 그를 지원하기 위해 임팩트 있는 효과, 유틸리티 및 스킬을 제공할 수 있는 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