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뉴스가 마감되었습니다. 먼저 여기에서 사실을 확인하세요!

로블록스 가이드

사용자가 게임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이자 가상 환경인 Roblox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Roblox는 계속 성장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로 블록 스 닫았다"고 말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실제로 Roblox는 어떻게 되나요?

Eits, 먼저 당황하지 마십시오! 이미 이 게임을 매우 좋아하는 Vicigers를 위해 이 소식을 먼저 확인합시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Roblox가 폐쇄된다는 소식과 세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들어주세요!

Roblox 살펴보기

메타버스 Roblox가 문을 닫을까요?
메타버스 Roblox가 문을 닫을까요? 출처: VCGamers

2006년 출시 이후 Roblox는 계속해서 혁신하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제시된 최신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자신의 게임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Roblox Studio입니다.

Vicigers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Roblox 생태계를 기반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자신이 만드는 게임에서 사용할 캐릭터, 아이템, 환경 등 다양한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원하는 대로 게임 플레이 및 게임 메커니즘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Roblox Studio 덕분에 사용자는 이제 흥미롭고 창의적인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다른 플랫폼의 타이틀과 독특하고 다른 다양한 게임의 출현을 허용합니다. 또한 Roblox는 기술 분야에서도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게임 플랫폼은 PC, 스마트폰, 태블릿까지. 보다 쉬운 액세스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Roblox는 또한 지속적으로 보안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많이 사용하는 게임 플랫폼으로서 보안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Roblox는 욕설 필터 및 어린이에게 부적절한 콘텐츠 필터와 같은 엄격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많은 Roblox 문제가 종결됨

Roblox 게임 서버가 닫힐 때 표시
Roblox 게임 서버가 닫힐 때 혼잡한 보기. 출처: VCGamers

최근 인기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의 폐업 소식이 게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Roblox가 폐쇄되는 이유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추측과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인터랙티브 경험을 제공하며 전 세계 사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대의 메타버스 중 하나로 Roblox의 종료 소식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2022년 8월에 로블록스 공식 페이지 성과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Fast Company Magazine의 '4th Annual List: Best Workplaces for Innovators'에 선정된 100개 기업 중 3위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발생하는 문제와 매우 상반됩니다. 따라서 Roblox가 문을 닫는다는 원시 소문을 삼키기 전에 먼저 여기에서 사실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가 로그인할 수 없는 이유를 극복하는 4가지 방법

Roblox 사실 폐쇄

Roblox 팩트 마감.
Roblox 팩트 마감. 출처: VCGamers

다음은 Roblox 종료에 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1. 사기 뉴스입니다

물론 이 뉴스가 사이버 공간에서만 떠도는 사기극이라고 추측하기 쉽다. 에서 신고 로블록스 공식 페이지 자체적으로 2022년 4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일일 총 사용자 수는 거의 6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에 도달했습니다.

평균 총 사용 시간은 매일 발생할 수 있는 시간이 120억 시간 이상입니다. 이러한 수치를 보면 이러한 역량을 갖춘 회사가 갑자기 문을 닫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1. 여전히 빠르게 성장 중

Roblox가 폐쇄될 가능성이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Vicigers 중에 여전히 100%가 있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제안합니다. VCGamers 기반 Roblox 공식 출시 회사의 수익에 대해.

2022년 최종 분기별 보고서에서 그들의 회사는 20억 달러 이상의 연간 매출 또는 약 IDR 3,043조를 창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지난 2021년보다 17% 증가했습니다. 2023년 1월에만 그들의 수익은 USD 2억 이상, 즉 약 IDR 3조에 달했습니다.

  1. 번창하는 메타버스 커뮤니티

Roblox는 현재 메타버스에서 가장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Robux를 디지털 통화로 사용하여 Roblox 활동가는 실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지난 1월 그들의 평균 참여 시간은 하루 50억 시간에 달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9% 증가한 것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oblox 게임

이것이 Roblox 문제에 대한 실제 사실입니다. 그러니 더 이상 귀찮게 하지 마세요!

다음에서만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