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별빛 피부 유출

이번에는 2022년 3월 별빛 스킨 유출을 리뷰해보겠습니다.2022년 3월 별빛 스킨 유출이 각종 SNS 계정에 등장했습니다.

2022년 3월 스타라이트 스킨 유출은 분명 등장할 영웅들의 유저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게임에서 사용할 때 더 멋져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이전에 2022년 3월 콜렉터 스킨을 받은 유출된 영웅을 리뷰한 적이 있습니다. 이 스킨을 받은 영웅은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이 2022년 3월 별빛 스킨을 받게 될까요? 2022년 3월에 어떤 영웅이 별빛 스킨을 얻게 될지 리뷰를 통해 알아봅시다.

2022년 3월 별빛 피부 유출

스킨스타라이트 2022년 3월호

Mobile Legends 게임에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년 2022년 3월에 스타라이트 스킨은 하나만 받을 수 있습니다.

3월 별빛 스킨이 나온다는 소문의 주인공은 바로 베아트릭스입니다. 3월에 스킨을 받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명사수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큰 피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트릭스가 더 멋져 보일 것이기 때문에 이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은 분명 좋은 소식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베아트릭스라는 이름은 앞서 2022년 2월 별빛 스킨을 받는다는 영웅으로 등장한 바 있다. 그런데 알고 보니 2022년 2월 별빛 스킨은 세실리온에게 주어졌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에 대해 SNS에 떠도는 유출이 사실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시즌 23에서 Karrie Ala 프로 선수 구축

하지만 게임 개발자로서 문튼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2년 3월 별빛 스킨 관련 내용입니다.

지금은 Beatrix Mobile Legends 사용자이고 그 스킨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멋진 스킨을 가질 준비를 하는 동안 인내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쨌든 게임 개발자가 이 스킨을 출시했을 때 이 스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좋아하는 MOBA 게임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확실히 그것을 가지고 영웅을 멋지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모바일 레전드

또한 Beatrix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이해하기 시작할 준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신규 스킨이 출시되어 가지고 있으면 영웅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그 영웅을 최대한 가지고 놀 수 있고 상대 팀이 게임에서 두려워할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 멋진 스킨은 좋은 게임이 지원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Beatrix Mobile Legends의 기술에 대한 리뷰가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 기계 천재

베아트릭스의 패시브 스킬은 기계 천재입니다. Marksman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4개의 무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eatrix의 각 무기는 Renner, Bennett, Wesker 및 Nibiru입니다. 

Beatrix의 네 가지 무기에는 각각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전투 중일 때 동시에 2개의 무기를 휴대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1 – Masterfur 거너

스킬 1 Beatrix는 Masterfur Gunner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 중에 영웅이 가진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 중에 적 영웅을 추격하고 추격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기술 2 - 기술적 재배치

스킬 2 베아트릭스는 테크니컬 리포지션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장소를 이동하고 영웅이 가지고 있는 무기에서 총알을 재장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그가 전투에서 사용하는 무기에 맞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은 나중에 Beatrix가 사용하는 무기와 일치합니다.

Beatrix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4초입니다. 또한 베아트릭스가 무기를 바꾸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스킬 4 - 백업 필요

스킬 3 베아트릭스는 3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무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