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RansVerse

이번에는 Raffi Ahmad의 메타버스, 즉 RansVerse에 대한 많은 유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전달할 누출에는 액세스 방법, RansVerse의 토지 가격에 사용되는 토큰이 포함됩니다.

Raffi Ahmad의 메타버스에 무엇이 나타날지 짐작할 수 있도록 이를 전달하겠습니다.

RansVerse에 대한 이 유출은 얼마 전에 전달되었습니다.

이것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와 RANS Entertainment의 설립자 겸 회장인 Raffi Ahmad가 직접 전달했습니다.

물론 Raffi Ahmad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한 누출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Raffi Ahmad는 자신의 회사를 통해 RansVerse라는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Raffi Ahmad의 메타버스 프로젝트는 여러 당사자와의 협업을 통해 구축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즉 신타 VR, VCGamers, UpBanx 및 Rans 애니메이션.

Nagita Slavina의 남편인 Raffi Ahmad는 메타버스에 대해 여러 가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해당 메타버스의 모든 땅 플롯, 의상 및 기타 다양한 것들이 NFT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Raffi Ahmad의 메타버스에 토지 가격을 입력하는 방법 유출

물론 Raffi Ahmad의 RansVerse라는 메타버스가 Shinta VR, VCGamers, UpBanx 및 Rans Animation과 협력하여 등장하는 모습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RansVerse 메타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기 위해서는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 Raffi Ahmad의 RansVerse 유출이 있습니다!

HP 및 무료 사용 가능

RansVerse
RansVerse

가지고 있는 핸드폰으로 RansVerse라는 메타버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는 VCGamers의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가 전했습니다.

“RansVerse 입장은 무료입니다. 그런데 Ransverse는 VR기기 뿐만 아니라 일반 휴대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친구 여러분, Ransverse에 입장하기 위해 VR 장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입장은 무료입니다." Wafa가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RansVerse가 응용 프로그램의 형태로 나타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게임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형태입니다. 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VCG 토큰 사용

RANSVERSE 메타버스 Raffi Ahmad
RansVerse

RansVerse는 나중에 $VCG 토큰을 거래 도구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 토큰 보유자에게 희소식입니다.

메타버스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VCG 토큰만 있으면 됩니다.

현재 $VCG 토큰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VCG 토큰이 Indodax에 상장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얼마 전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VCG 토큰을 얻을 수 있도록 크로스 체인도 진행했습니다.

따라서 Uniswap 및 Pancakeswap에서 이미 $VCG 토큰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프리미엄 및 VIP 회원

RansVerse 메타버스 라피 아마드
RansVerse

RansVerse를 입력하면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Wafa는 프리미엄 및 VIP 회원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총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Indodax 및 Raffi Ahmad와 Instagram Live에서 Wafa는 "여러 VCG를 스테이크하면 프리미엄 상태 또는 VIP 상태를 얻게 되며 나중에 많은 혜택, 프리미엄 상태, VIP 상태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스테이킹 방법
VCGamers, $VCG 스테이킹 출시, 자세한 정보 확인!

24,000개의 토지가 있습니다.

" <yoastmark

다음 누출은 RansVers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지가 24,000개나 된다는 것입니다.

$VCG 토큰을 사용하여 RansVers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Indodax 및 Raffi Ahmad와 함께 Instagram Live에서 이를 전달했습니다.

"Ransverse에는 약 24,000개의 토지 구획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RansVerse에서 토지 가격 유출

Ransverse - ransverse의 토지 가격
랜스버스

그 외에도 Wafa는 RansVerse.

"플롯 당 가격은 한 자릿수, 수천 VCG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블로그 대회, 수백만 루피아 상금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