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모바일 레전드 프로리그(MPL) 시즌 7 5주 차에는 놀라운 결과가 많았다. 그 결과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인 이 대회의 상위권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게다가 어제 치러진 경기도 꽤 재미있었다. 사실 감히 메타 노보복을 하는 팀들이 있다.
지난 주에 치러진 많은 경기의 결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당분간 최종 순위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달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5주차에 놀라운 결과입니다. MPL 시즌 7
- 2021년 3월 26일 금요일
첫날 개막전을 여는 Bigetron Alpha는 Genflix Aerowolf를 2-0으로 꺾고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레드로봇의 첫 경기 승리도 흥미롭다. 그들은 Diggie 피더 메타를 극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시합에서 비게트론 알파의 위력은 그야말로 막을 수 없었다. 두 명의 지원 영웅과 함께 플레이하는 Genflix Aerowolf는 상대방의 전략적 독창성에 혼란스러워해야 합니다. 실제로 Rippo cs는 13.04분 동안 8-15의 점수로 빠르게 승리했습니다.
이후 Alter Ego는 지난 금요일에 치러진 마지막 경기를 2-0의 완벽한 승리로 마감했습니다. Geek Fam을 상대로 한 Udil cs는 첫 경기에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경기 시간이 10분을 넘었을 때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었다.
그의 두 번째 경기에서 Celiboy는 Granger와 플레이하면서 정말 열광했습니다. 그 결과 Alter Ego는 14.38분에 14-20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이 결과로 그들은 2패를 당했던 4주차의 부진한 결과도 수정했습니다.
- 2021년 3월 27일 토요일
둘째 날에는 꽤 흥미로운 세 경기가 있었습니다. 개막전에서 Onic Esports는 긍정적인 흐름을 성공적으로 이어갔습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Aurafire를 상대로 2-0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상당히 객관적이고 효율적으로 플레이한 '하늘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12.12분 만에 상대를 15-5로 꺾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오닉이스포츠가 12분 14초에 5-9로 이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urafire가 매우 신중하게 플레이했기 때문에 Drian cs가 이 어려운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대결에 돌입한 RRQ 호시는 다시 한 번 송곳니를 드러냈다. Bigetron Alpha를 상대로 R7 cs는 2-0으로 쉽게 승리했습니다. '만왕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이 1차전을 압도하는 데 성공했다. 네, 그들은 12.59분에 4-15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레드로봇은 전작과 달리 냉혹한 현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신중하게 플레이했음에도 11분 43초 9-3으로 포기해야 했다.
전날 나쁜 결과를 얻은 Genflix Aerowolf는 둘째 날 Alter Ego에 다시 맞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흥미진진한 경기는 실제로 3경기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울브즈가 2대 1의 점수로 이겼기 때문입니다.
두 e스포츠 팀의 첫 경기는 상당히 흥미진진했습니다. 아쉽게도 Genflix Aerowolf는 26.31분에 23-28의 점수로 패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ottle cs는 두 번째 경기에서 LeoMurphy를 놀라게 할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13.41분 동안 5-13의 점수로 승리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결정적인 경기에서 Watt(Pharsa 사용)와 Clay(Selena 사용) 간의 매끄러운 팀워크는 Alter Ego를 파괴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Genflix Aerowolf는 11.46분에 7-22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 2021년 3월 28일 일요일
3일차에서도 에보스 레전드가 보여준 승리의 기세는 지난주 3회 이후 멈추지 않고 있다. 그 증거는 그들이 Aurafire를 0대 2로 물리칠 수 있었고 이 결과가 Ferxiic의 존재와 분리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성은 이제 '백호'의 새 생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 Evos Legends는 11.22 분에 18-7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이후 Rekt cs는 12.39분에 15-7로 Vanss cs를 성공적으로 이겼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마지막 경기는 Aurafire 선수들이 전투 주문 보복을 전혀 받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대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엠블럼은 일반적으로 코어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게다가 이 엠블럼은 피가 부족할 때 영주를 물리치거나 훔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5주 차 최종 순위
이 모든 결과로 Onic Esports는 7승 2패(평균 승률 78%)로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2위는 에보스 레전드가 6승 2패(평균 승률 75%)로 차지하고 있다. 3위는 Alter Ego가 6승 3패(게임 평균, 67%)였다.
그리고 4위는 5승 4패(평균 승률 56%) 이후 RRQ 호시가 채워야 한다. King of All Kings와 크게 다르지 않은 Bigetron Alpha도 동일한 결과로 그 아래에 있습니다.
한편 6위는 3승5패(평균 승률 38%)로 긱팜이 차지했다. 7위는 Genflix Aerowolf가 3승 6패(경기 평균 33%)로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최하위는 아직까지 9승 9패가 없는 아우라파이어가 차지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