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프로젝트, 간단한 게임이지만 도전이 가득

그린프로젝트

그린 프로젝트는 장르 게임입니다. RPG 죽음의 도시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사람들. 이 게임은 제로원 게임 그리고 이것은 처음으로 아이와 아버지의 일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주인공이 재난 이후 도시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디스플레이가 이 게임을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것은 휴대폰에서 재생하기에 더 적합한 것 같습니다.

게임은 지구의 현재 상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시작됩니다. 여기서 인간은 거의 300년 동안 지구를 떠난 것으로 묘사됩니다. 이 결정은 버려진 지구가 원래의 상태로 돌아올 것이라는 믿음에서 내려졌습니다. 그러나 작동 여부를 확인하려면 누군가 와서 검사를 해야 합니다. 그는 혼자 보내졌고 제한된 모든 것을 가지고 살아남아야 했습니다. 요점은 생존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상당히 심하게 퍼진 독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할 때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독을 없애기 위해 많은 나무와 식물을 심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해결해야 할 또 다른 문제는 많은 독성 폐기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한곳에 모아 가공하면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전에 먼저 처분 장소로 도시를 찾아야 합니다.

그린 프로젝트의 게임 플레이

그린 프로젝트는 끝없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자유롭게 탐색하고 숨겨진 장소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품들은 또한 생존 수단이며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숨겨진 영역에서 씨앗이나 다른 가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찾든 못 찾든 남은 것은 당신의 행운입니다.

기존 지도를 탐색한 후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공급이 지속되기 때문에 생존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물이 필요한 경우 빗물을 모을 큰 통을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야생 동물을 먹이로 삼거나 야생 조류 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숨겨진 장소에서 통조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잠시 후 식물을 키우거나 농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도시의 장소에서 수집해야하는 재료를 필요로합니다. 예를 들어, 반드시 아무 곳에나 씨를 심을 필요는 없고 특별한 환경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은 공급이 부족해 삶이 힘들어지는 곳입니다.

흥미롭지만 여전히 많은 결함

사실 이 게임은 재미있고 난이도도 상당히 낮습니다. 가격은 몇 시간의 플레이 경험으로 꽤 저렴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꽤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끝없는 스토리 라인은 막 다른 골목처럼 보입니다. 또 한가지, 무언가를 만들기 위한 아이템이 굉장히 많고 얻는 난이도도 만만치 않다.

나중에 정식 버전이 나온다면 그린 프로젝트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을 위한 평가 7/10 꽤 괜찮습니다. 인디 스튜디오. 따라서 이 게임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려면 충분히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적어도 지금은 모든 것이 충분합니다.

귀하의 제안을 들을 수 있도록 개발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특히 자금이 더 많으면 플레이 시간을 추가로 구매하여 더 오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추가 개발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