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유저 캐릭터

노블레스 오블리제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세트입니다.

이 세트는 2세트 사용이든 풀세트 4개 사용이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세트가 귀하의 캐릭터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짓다 버스트 DPS 또는 캐릭터로 지원하다.

Vicigers는 Noblesse Oblige Genshin Impact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를 더 읽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읽기: Heart of Depth 사용에 적합한 Genshin 임팩트 캐릭터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 세트를 이용한 캐릭터 매칭

도메인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클리어 풀과 산 동굴
맑은 풀과 산동굴은 노블레스 오블리주 농사를 짓는 영역

Noblesse Oblige는 Genshin Impact의 5성 아티팩트 세트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농업 Clear Pool 및 Mountain Cavern 도메인에서.

이 도메인은 후지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Liyue에 위치한 Aocang. 이 아티팩트는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또 다른 유물인 Bloodstained Chivalry와 함께.

대체로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주는 보너스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손상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읽기: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 세트 특전

아티팩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어떤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적합한지 알기 전에 아티팩트 세트 이 노블레스 오블리주에서 얻을 수 있는 보너스에 대해 Vicigers가 알고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아티팩트 2세트는 보너스 형태가 됩니다. 버프 +20%의 Elemental Burst DMG 형태로.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Noblesse Oblige의 보너스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통계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 파티 당신은 20%입니다.

이 보너스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후 얻을 수 있으며 이전에 2세트를 사용했을 때 보너스를 받습니다.

받는 보너스 효과는 중첩할 수 없는 12초 동안 지속됩니다(스택) 보너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노블레스 오블리주로 강렬하게 터진 장 겐신 임팩트
엘레멘탈 버스트 데미지 진 노블레스 오블리주 사용으로 최적화 (출처: VCGamers)

이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2세트의 노블레스 오블리제는 Genshin Impact의 거의 모든 캐릭터, 특히 Elemental Burst가 있는 캐릭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큰 것.

노블레스 오블리주와 원소 보너스를 주는 아티팩트의 조합 손상 당신의 성격에 아주 좋은 짓다 버스트 DPS 또는 버스트로 지원하다.

예를 들어 Noblesse Oblige와 Heart of Depth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다 버스트 DPS 차일드.

Noblesse Oblige와 Archaic Petra와 같은 다른 Gensin Impact 인공물과의 조합도 적합합니다. 알베도 그리고 중리 짓다 잡종.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 4세트 사용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어울림 지원하다 주는 손상 그의 Elemental Burst와 능력 중 가장 큰 것 지원하다 그 캐릭터.

당신의 성격 결함 중 하나 짓다 ~처럼 지원하다 부족하다 손상 캐릭터의 공격에 대해

이로 인해 DPS에만 의존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이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최적화됩니다. 빌드 지원 주는 당신의 성격 손상 캐릭터의 능력을 다음과 같이 활용하는 것 외에도 훌륭합니다. 지원하다.

지원 캐릭터에는 Crowd Control, Healers, Debuffers 및 Buffers가 포함됩니다.

VCGamers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원신 임팩트 4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테스트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를 사용하면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되며 실제로 매우 적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다음은 VCGamers가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 4세트를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한 캐릭터 목록입니다.

베넷

베넷 VCGamers에 따르면 지원하다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가장 우수한 캐릭터.

처럼 지원하다, Bennett은 HP를 회복하고 버프 그의 Elemental Burst 서클의 모든 공격에.

피해를 입힐 때 크고 안정적입니다. 짓다 Noblesse Oblige를 사용하여 이 Genshin Impact 캐릭터.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면 베넷이 더욱 강하고 다재다능해집니다.

진 피륙

진 피륙 너에게 정말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야 짓다 Genshin Impact 최고의 아티팩트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게다가 치료자, Jean은 또한 Anemo를 줄 수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엄청난 공격력.

진에게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 사용 통계 큰 ATK는 진이 최적의 캐릭터가 되기에 충분합니다.

벤티와 카에데하라 카즈하

이 2개의 Genshin Impact의 특집 Crowd Control 캐릭터도 귀하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짓다 사용하여 풀세트 아티팩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가즈하 ...도 아니다 벤티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손상 크기가 크며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최적화됩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검색하시면 통계 원소 마스터리 및 제작 파티 당신은 얻을 것이다 손상 원소 반응과 Anemo DMG로 더 커졌습니다.

Xiangling 및 Xingqiu

싱추 그리고 샹링 문자입니다 오프 필드 지원 지금까지로 여겨졌던 지원하다 Genshin Impact에서 최고입니다.

파이로 토네이도를 줄 수 있는 엘리멘탈 버스트 샹링과 하이드로 소드를 지속적으로 주는 엘리멘탈 버스트로 싱추는 줄 수 있습니다. 손상 원소 반응을 유발합니다.

빌드 Xingqiu와 Xiangling으로 오프 필드 지원 노블레스 오블리주와 함께라면 더욱 좋겠죠? 하위 통계 당신이 할 수 있도록 에너지 재충전 스팸 엘리멘탈 버스트가 빠르게 발생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