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 패턴 알아보기: 정의, 특성 및 유형

플래그 패턴

암호화폐 트레이더는 가능한 시장 추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유형의 패턴을 확실히 가지고 있습니다. 패턴의 한 유형은 플래그 패턴입니다.

플래그 패턴은 암호화폐 거래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패턴 유형입니다. 플래그 패턴에는 약세와 강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플래그 패턴, 특성 및 두 가지 유형의 패턴에 대한 완전한 정의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Dao Crypto의 정의와 작동 방식입니다.

Crypto에서 플래그 패턴의 정의

플래그 패턴의 정의
플래그 패턴의 예. 출처: 프로그래밍 내부자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 변동 차트 패턴은 플래그 패턴의 정의입니다. 이 패턴은 많은 암호화 거래자들이 시장에서 발생할 가능성이나 추세를 보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 유형의 패턴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래그 또는 깃대와 유사합니다. 플래그 섹션은 급격한 가격 반전을 나타냅니다.

또한 깃대 섹션은 상대적으로 단기간 또는 단기간에 가격 변동 추세를 식별합니다.

이러한 패턴 또는 패턴을 통해 트레이더는 시장 동향을 읽고 추세가 발생할 때 시장에 진입해야 할 적절한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 트레이더를 위한 암호화 촛대 읽는 방법

형질

플래그 패턴의 특성
플래그 패턴의 그림입니다. 출처: YouTube/트레이딩 채널

이 패턴은 모양이 매우 명확하기 때문에 암호화 거래자들은 플래그 패턴을 쉽게 인식할 것입니다. 5개에서 20개까지 있습니다 촛대 이는 시장의 추세를 나타냅니다.

이 플래그 패턴은 다섯 가지 특성을 가집니다. 첫 번째 이러한 특성은 이전에 진행 중인 추세입니다.

둘째, 통합 기간이 있으며 세 번째 특징은 가격 반전 지점입니다.

또한 가격 차트 돌파가 있을 것이며 마지막으로 돌파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가격에 대한 확인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페이크아웃은 실패를 의미합니다. 다음은 암호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플래그 패턴의 유형

플래그 패턴의 유형
플래그 패턴의 두 가지 유형. 출처: beanfxtrader.com

플래그 패턴에는 강세와 약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차이점은 강세는 상승 및 추세 가격 패턴이라는 것입니다. 약세 시장의 가격 하락 추세 패턴입니다.

두 유형의 패턴은 구조는 비슷하지만 거래 방향과 거래량 패턴이 다릅니다.

강세 플래그 패턴은 가격 추세가 증가할 것임을 나타내는 패턴입니다.

더 많은 구매 압력이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시장의 모멘텀도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강세 플래그는 가로 방향의 직사각형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하향 추세이기도 합니다.

이 Bullish의 또 다른 변형은 대칭 삼각형 형태의 통합인 Bullish Pennant입니다.

Bullish와 달리 Bearish 패턴은 시장 가격이 하락 추세임을 나타내는 패턴입니다.

가격이 하락 추세일 때 소위 약세 플래그 패턴은 공격적인 하락 추세 이후 상당히 높은 가격이 천천히 통합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가격을 낮추는 더 많은 판매 압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하락추세에서도 모멘텀은 계속될 것입니다.

따라서 플래그 패턴 또는 플래그 패턴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