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초보자에게 적합한 R7의 5가지 주요 영웅

R7

게임 초심자라면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마스터하는 데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 플레이어 R7의 몇 가지 주요 영웅이 있습니다.

적에 대한 두려움 없는 역할로 알려진 R7은 ML 프로 선수로서의 역할도 잘 수행합니다. R7처럼 믿을 수 있는 오프플레이너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R7은 인도네시아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로 선수다.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하는 방법과 그의 태도는 항상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R7은 또한 디비전에서 RRQ를 방어할 때 좋은 평판을 얻습니다. 도타 2. R7은 디비전에서 이동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GH에서 심사위원 기회를 얻었을 때였고, 대회에 참가하면서 빠른 경기력을 보여줬다. 

초보자를 위한 R7 Heroes 목록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적을 이길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기술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배우는 중이고 빨리 능숙해지고 싶다면 아래 R7의 최고 영웅 중 일부를 사용하세요. 

담무스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Thamzu는 R7의 주력 영웅입니다. 출처: VCGamers.

R7의 초보자에게 적합한 영웅 중 하나는 트무즈. Offflaner 위치에 있는 경우 이 파이터 영웅에 의존하여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Thamuz는 그의 최고의 아이템을 살 수 있게 된 후 게임 초반에 큰 데미지를 주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여전히 초기 게임을 잘 마스터하면 솔로 킬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오프플레이너 자리를 채운 Thamuz의 선택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이 영웅으로 포탑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HP 재생 및 건강 능력은 이 영웅을 이기기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R7은 또한 Thamuz가 팀 전투에서 잘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턱머리 

R7
턱머리. 출처: 보이스.

따라서 R7이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웅 중 하나는 Jawhead입니다. 그의 뚱뚱한 로봇 의상 뒤에는 적을 짜증나게 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Jawhead는 팀 전투에서 적을 덮치고 던질 수 있습니다. 멋진 영웅 출연진 외에도 Jawhead는 한타 중에 팀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Smart Missiles라는 다른 기술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Jawhead는 해당 지역에서 총을 발사합니다. 피해가 장난이 아닙니다. 영향을 받은 적도 125의 물리 피해(+총 물리 피해의 20%)에 노출됩니다.

유 종 

카운터 Yuzhong
유종. 출처: GGWP.

"보나 드래곤"으로 알려진 영웅은 드래곤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적 진형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MPL ID S6 동안 R7은 Yu Zhong을 사용하고 한 번에 3-5명의 상대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가지고 있는 각 기술의 사용법을 이해하는 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Yu Zhong 자신의 구성은 다른 파이터 영웅처럼 복잡하지 않고 매우 간단합니다.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유종은 엄선된 게임에서 강력한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초보자에게 최고의 영웅 선택입니다. 사용하기 쉽지만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주의해야 할 사항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공식적으로 이름 변경

발몬드 

발몬드. 출처: VCGamers.

R7은 종종 Balmond를 사용하여 초강력 영웅과 싸 웁니다. R7은 Balmond를 너무 잘 사용하여 대부분의 상대가 그를 플레이에서 제외시킬 수 없습니다.

발몬드는 파밍하기 가장 쉬운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차선이나 정글에서 농사를 짓습니다. 그 이유는 발몬드가 쿨링이 빠른 스킬을 2개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길 위나 정글에 있는 몬스터에게 적용할 수 있다.

이제 1번 스킬은 발몬드가 기동성이 높아서 라인에서 정글로 매우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인해 이 스킬은 스킬 2와 거의 동일합니다. 

따라서 발몬드의 두 가지 스킬을 먼저 사용하면 팜 속도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아픈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2022
에스메랄다. 출처: VCGamers.

Esmeralda는 Offlane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R7의 주력 영웅입니다. 이 영웅 스킬로 R7은 상대의 게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R7은 Esmeralda의 기술을 게임에서 아주 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콤보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리달 방패 상대방에게 접근하기 위해 그런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스타문 CC Immobilize 효과를 적에게 부여합니다.

이후, 스타더스트 댄스 그리고 서리달 방패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고 보호막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글로벌 2023 고통스럽고 강력한 Thamuz 빌드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에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여전히 사용하기 쉬운 R7의 주력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는 항상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