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45 업데이트의 5가지 FF MAX 기능, 더욱 시원해졌습니다!

FF Max 교환 코드

이전 플레이어는 상당한 기능을 경험했지만 에프맥스 Advance Server의 OB35, 올해의 네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흥분은 계속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게이머는 해당 기능이 패치와 함께 글로벌 버전에 포함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Garena는 OB35 업데이트의 출시 날짜를 확인했으며 게이머는 곧 최신 클라이언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변경 사항 및 개선 사항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하여 패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점점 더 멋진 OB35 2022에서 최고의 FF Max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FF MAX OB35의 특징

Free Fire를 이전 요소로 업그레이드하는 것 외에도 개발자는 약 2개월마다 공개 베타(OB) 업데이트를 통해 Free Fire에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계속해서 제공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OB34 업데이트가 거의 끝났고 이 시리즈의 다음 업데이트는 출시 준비가 거의 완료된 OB35 버전입니다. 늘 그렇듯이 이 반복은 게이머에게 흥미로운 기능, 무료 선물, 물론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Garena는 일부 기능의 티저를 공개했으며 애니메이션 토크쇼에서도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FF Max OB35 기능입니다.

UI 변경

FF MAX 기능
UI

Free Fire MAX OB35는 아마도 게임의 UI에 가장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개발자는 이 영역에서 재설계된 글꼴, 로고, 애니메이션, 버튼, 다이아몬드 및 금 아이콘을 포함하는 일련의 최적화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무기 업데이트

FF MAX 기능
섬광

공식 SNS에 게시된 티저에서 가레나는 곧 출시될 Free Fire MAX OB35 업데이트에서 무기 조정에 대한 자세한 목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G36 – 공격 모드에서 더 높은 정확도와 발사 속도
  • M24 – 더 나은 데미지
  • M1887 - 유효 사거리와 발사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손상 감소
  • FAMAS-III – 더 높은 장갑 관통력
  • SCAR - 데미지 증가
  • M14-III – 발사 속도 증가
  • UMP – 더 높은 방어구 관통력

이로 인해 게임 모드 전반에 걸쳐 균형 잡힌 슈팅 게임이 제공되어 게임에서 제공되는 전반적인 경험이 향상됩니다.

새로운 SMG 무기

FF MAX 기능
UMP

Bizon이라는 새로운 무기가 OB35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FF MAX 기능에 도입되어 이미 방대한 SMG 범주를 확장할 것입니다. 화기는 좋은 위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만 다른 옵션에 비해 제어하기가 조금 더 어려울 것입니다.

더 높은 위력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모드에서 총기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서 널리 사용되어 왔지만 고급 서버, 정확한 효과는 패치와 결합해야 알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재생 가능

FF MAX 기능
서두르다

리플레이 기능은 여러 Free Fire MAX 업데이트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가 플레이하면서 경기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제 사용자가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도록 기존 기능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게이머는 이전 경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검토하고 분석하여 게임 플레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하이라이트 편집 및 게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 폴더

FF MAX 기능
정련소

Garena는 Free Fire MAX OB35 업데이트와 함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는 "Kelly Show S03 E04: 5th Anniversary"라는 제목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풀사이즈 하이테크 전장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부분임에 틀림없다.

이 맵은 미래적인 모습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더 나은 그래픽과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강조 표시된 두 가지 기능은 사용자가 더 높이 점프할 수 있고 공중에서 상대를 쏠 수 있는 반중력 구역입니다. 또한 낙하 피해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5가지 인기 FF Max 번들

정의된 영역 사이를 빠르게 양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도에서 Magical Porta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전과 측면 공격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열어 배틀 로얄 모드에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Free Fire의 공식 소셜 미디어 핸들에 대한 최신 게시물에 따르면 새로운 OB35 업데이트는 2022년 7월 20일 Google Play 스토어와 Android 및 iOS용 Apple App Store에서 출시됩니다.

날짜는 7월 11일부터 시작된 배틀 인 스타일 복귀 이벤트의 이벤트 캘린더를 통해 확정됐다. 달력에는 같은 날 패치를 받고 업데이트된 버전에 로그인한 후 게이머가 받을 수 있는 흥미로운 상품이 나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제공합니다 골드 로얄 무료 통화를 사용하여 청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양의 번들을 포함하는 새 항목입니다.

패치 업데이트 당일 상당한 서버 다운타임이 있었습니다. 특정 서버는 유지 보수로 인해 플레이어를 위해 오프라인 상태가 되었다가 몇 시간 후에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됩니다.

이 기간은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특별 기간은 업데이트 시작일 또는 하루 전에 관계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팬은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Free Fire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핸들을 계속 활성화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분대 캐릭터 5명

이 목록에는 개발자가 지금까지 공개한 FF Max 기능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Garena는 아직 모든 기능에 대한 철저한 개요를 제공하는 패치 노트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