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Forbidden West, Auto GG에서 이 활을 사용하세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Horizon Forbidden West는 비주얼이 정말 멋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내부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곳 이 게임.

Vicigers는 이 게임에서 적을 방어하기 위해 여러 활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은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도 거리를 유지하고 피해를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휴대폰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원거리 옵션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Death-Seeker's Shadow라는 아크만 보세요. Death-Seeker's Shadow는 Aloy가 무기고에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ons of The Forest의 맵과 게임 플레이,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

Horizon Forbidden West의 Death-Seeker's Shadow Arc 정보

최고의 PS4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출처: VCGamers.

많은 선수들이 이 유형의 활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전투에서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Death-Seeker's Shadow가 최고의 활인 이유입니다.

이 활은 전설적인 희귀 활입니다. 전설 아크의 수는 Forbidden West에서 거의 없었으며 이는 Death-Seeker의 Shadow가 타의 추종을 불허했음을 의미합니다. 

Death-Seeker's Shadow는 정확한 원거리 공격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치명타 확률과 게임에서 수행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더 빠르거나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활이 있을 수 있지만 다른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Death-Seeker's Shadow는 하나가 아닌 모든 범주에서 뛰어난 능력치를 지닌 만능 활입니다.

Death-Seeker의 Shadow 활에는 꽤 좋은 화살 선택 항목도 함께 제공됩니다. 기절 화살은 상대 기계에 기절 피해를 입히고 조준 화살은 특정 적에게 부업 기계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죽음을 찾는 자의 그림자 아크 위치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유튜브.

이 게임 최고의 활을 컬렉션에 추가하려면 아레나로 가야 합니다. 이 지역은 쿨크루트의 메인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그런 다음 도착 시 경기장 열기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투기장에서 싸우면 투기장 메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80개의 아레나 메달을 획득할 때까지 아레나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것은 죽음을 추구하는 그림자 활의 가격이었습니다. 

아레나의 프라이즈 마스터인 Dukkah에게 가서 그의 상품을 살펴보고 80개의 아레나 메달을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활로 교환하세요.

이 활은 The Maw of the Arena에 있는 Dukkah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NPC에 액세스하려면 The Kulrut 스토리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The Maw of the Arena에서 Arena 자체를 다시 여는 임무를 부여하는 한 쌍의 NPC를 찾을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Dukkah의 항목에 액세스하기 위해 Kalla 및 Dukkah라는 NPC와 대화하기만 하면 되므로 실제로 작업을 완료하여 Arena를 다시 열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메달 아이콘으로 지도에 표시되며 그를 처음 만난 곳 근처에 있습니다. 그에게 말을 걸고 Trade Medals 옵션을 선택하면 그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Death-Seeker's Shadow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12개 추천

게임을 저렴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