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세계에서 암호화폐가 작동하는 방식

암호화 작동 방식

암호화폐 또는 암호 화폐는 많은 국가에서 허용되는 지불 수단입니다. 금융 세계에서 암호 화폐가 작동하는 방식은 매우 간단하며 주식과 거의 동일합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는 결제 수단뿐만 아니라 투자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디지털 통화 자산의 가치, 특히 비트코인, 작년에만 수백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통화가 사람들의 흥미를 끌고 결국에는 이를 이용하기 때문에 거래자 현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결제 피어 투 피어 발신자에서 수신자에게 직접.

많은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형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블록체인 자체는 다양한 컴퓨터 네트워크로 구현된 분산 원장입니다.

이러한 암호화폐는 정부 금융당국에서 발행하는 것이 아니므로 원칙적으로 정부가 암호화폐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는 초보자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암호화 작동 방식에 대한 설명

일일 암호화폐 거래
암호 화폐 작동 방식

암호 화폐가 작동하는 방식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누구나 거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PC에서만 이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에 대한 투자는 다른 투자 상품과 조금 다릅니다.

거래 시 디지털 통화의 발신자와 수신자는 거래 정보를 받습니다. 거래는 또한 디지털 통화 시스템의 개인 키를 사용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서명됩니다.

확인된 거래는 영구적으로 저장됩니다. 어느 당사자도 이 트랜잭션을 수정하거나 조작할 수 없습니다.

상무부는 공식적으로 229개의 암호화 자산을 허용했습니다. 바페브티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uthority), 인도네시아에서 거래할 수 있는 많은 자산을 의미합니다.

이는 CFTC 규정 No. 2020년 7월 7일 인도네시아의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 목록을 수립합니다.

암호화폐의 단점

암호화 패턴
암호 화폐 작동 방식

다음은 위에서 암호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난 후 알아야 할 암호화폐의 약점입니다.

취소할 수 없는 거래

되돌릴 수 없음은 수행된 모든 트랜잭션을 취소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송금된 통화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되며 반환되거나 동결될 수 없습니다. 환불은 받는 사람이 디지털 화폐를 반환할 의향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쉬운 암호화폐 채굴 트릭, 이렇게 하세요!

한정수량

발행되는 암호화폐의 수는 한정되어 있음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통화는 상승하는 경향이 있지만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더욱이 이 디지털 통화의 기복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빠른 거래에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계정을 잃을 수 있음

암호화폐에 투자할 때 지갑을 갖는 것은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기술 혁명의 일부이긴 하지만 그 사용은 누가 주도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지갑을 사용하는 동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더 이상 암호화폐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 확실히 현금!

따라서 위는 디지털 통화에 대한 기본 설명과 암호화 작동 방식입니다. 암호화폐는 새로운 형태의 화폐이기 때문에 소유하고 싶은 암호화폐의 기술적인 세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