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영웅 카운터 Minotaur

알파 카운터 항목

아무 영웅이나 이 탱크를 정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Land Of Dawn에서 그를 이길 수 있는 Minotaur 카운터 영웅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Minotaur는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팀원 영웅의 HP를 회복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원 영웅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탱크는 적절하고 올바르게 플레이하면 상당히 골칫거리입니다.

Minotaur의 카운터 영웅 선택은 게임의 여러 단계에서 그를 상대로 강력합니다. 챔피언은 그를 제압하기 위해 가장 높은 승률 싸움을 기반으로 등록됩니다.

MLBB Minotaur Counter Heroes 2022 목록

그록

영웅 카운터 미노타우르스

그록은 정글을 여행하고 벽과 탑 근처에서 싸우면서 속도, 방어력, 체력 재생을 얻기 위해 수동적인 선조의 선물을 가지고 더 일찍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는 Minotaur 카운터 영웅이 더 빨리 될 수 있는 수동적 이점이 있습니다.

이 영웅의 CC 스킬은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팀 전투 중에 그녀는 벽을 사용하여 맵의 지형을 변경하여 상황에 따라 진입 또는 퇴장을 더 어렵게 만드는 등 더 취약한 아군을 보호합니다.

생성된 Hero Grock Mobile Legends에는 벽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위 같은 외모를 가진 탱크 영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록은 내구성이 매우 높고 미노타우로스가 죽이기 매우 어렵습니다.

가톳카차

영웅 카운터 미노타우르스

Gatokaca는 지정된 방향으로 큰 소리로 공격하고 소리를 지르며 미노타우로스를 도발하여 그를 공격하고 90(+6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도발 지속 시간은 Gatokaca가 이 스킬을 충전하는 시간에 따라 결정됩니다. 도발은 최대 1.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을 시전한 후 처음 2.5초 이내에.

Gatokaca는 주변 적에게 피해를 반사하고 최대 90 + 최대 HP의 1.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래서 현시점에서 미노타우로스 카운터 영웅으로 매우 적합하다.

앨리스

영웅 카운터 미노타우르스

근처 미니언이 죽으면 블러드 오브를 생성합니다. 앨리스가 흡수한 블러드 오브는 영구적으로 그녀의 최대 HP를 10점씩 증가시키고 마나를 50 회복시킵니다.

12/25/50 블러드 오브를 흡수한 후, 그는 영구적으로 10% 쿨다운 감소/15% 보너스 HP 회복 및 쉴드/40 이동 속도를 받게 됩니다.

주변 미노타우르스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1.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움직일 수 없게 되면 0.8초 동안 속도가 70% 느려집니다.

앨리스는 체력이 고갈된 상태가 되어 지속적으로 50/70/90 마나를 소모하고 주변 적에게 0.5초마다 120/140/16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60/70/80(+20% Total Magic Power) 명중시 HP.

벡사나

영웅 카운터 미노타우르스

Vexana는 피해를 받는 대상에게 네크로맨서를 추가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대상은 사망 시 폭발하여 주변 유닛에 220-50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기본 피해는 레벨에 따라 증가).

이 경우 그는 Minotaur 카운터 영웅이 적합합니다. Vexana는 꼭두각시를 소환하여 그녀를 공격하고 네크로맨서를 추가합니다.

Vexana는 팬텀 파워 포워드를 방출하여 250(+6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위협합니다. 1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슈 카운터 히어로, 그만둬!

디기

영웅 카운터 미노타우르스

죽은 후에 Diggie는 달걀이 됩니다. 그는 움직이고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Diggie는 알 형태일 때 표적이 될 수 없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Diggie가 부활합니다.

그는 미노타우로스에게 목표 방향으로 알람 시계를 던질 수 있습니다. 알람 시계는 정해진 시간 후에 폭발하여 해당 지역에 300점을 주고 놀라운 1.2초 후에 폭발합니다. 손상은 타임 틱으로 조정됩니다(똑딱거리는 동안 다시 탭하면 폭탄이 즉시 폭발합니다) , 폭탄이 2초 전에 터지면 기절하는 대신 속도만 느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카운터 아틀라스 MLBB, 어려운 말은 이제 그만!

그래서 이들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미노타우로스 카운터 영웅 5명이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