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구시온 정글러 빌드 추천, 자동승리!

빌드 구시온 정글러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영웅을 사용합니까 구시온 정글러? 그렇다면 구시온 정글러 빌드배열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쉽게 이길 수 있도록 올바른 것.

구시온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어쌔신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Jungler와 Gold Laner의 두 가지 역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와 같은 암살자 영웅은 공격력이 높지만 HP가 낮습니다. 이 영웅은 적 영웅의 피해를 쉽게 폭발시키고 훔치지만 군중 제어 영웅에게는 쉽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CC 영웅의 존재가 파라를 만듭니다. 암살자 더 강해집니다.

각 스킬의 쿨타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여러 번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usion은 Marksman이라는 역할에 따라 Mage, Marksman 및 기타 Assassins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이 끝나면 군인이나 탱크와 같은 강력한 영웅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구시온 정글러 빌드를 사용해야 적을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ESF World Championship 2022 MLBB 팀 목록 및 일정

고통스러운 Gusion Jungler 빌드 목록

아래에는 쉽게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Gusion Jungler 빌드 권장 사항 중 일부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자비에 라이트닝 곤봉 만들기
구시온을 위한 라이트닝 트런천 아이템. 출처: VCGamers

라이트닝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대구 아이템과 조합하기 매우 적합한 아이템이다. 그것은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전기와 같습니다. 

6초마다 다음 스킬이 발사되어 가장 가까운 적, 최대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구시온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두 번째 구시온 정글러 빌드 추천은 아케인 부츠입니다. 특성상 폭발적인 능력이나 스킬을 가진 영웅에게 적합한 부츠입니다. 이 부츠는 발파 기술을 사용할 때 보너스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게임 초반 공격력을 높이려면 비전 부츠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스킬 쿨타임이 길지 않아 라인상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게임 시작 시 추가 +10 엔트리 레벨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이 그가 미니언즈를 빨리 끝낼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나중에 다른 경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자비에르 시계 만들기
운명의 구시온 시계를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강력한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어 게임 초반 구시온 정글러 빌드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높은 평균 마법 피해 키트를 가져오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20마다 25 HP와 4 마법 공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힘은 최대 12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즉, 300 HP와 48 추가 마법 공격을 받게 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이 싸다는 점을 고려하면 피해량이 매우 높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의 목표를 위해 싸우는 팀으로 싸우고 싶을 때 그의 힘은 더 자질이 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운명의 시계의 특수 패시브는 최대 12회까지 20초마다 최대 HP 25와 마력 4를 추가합니다. 

컬렉션의 레벨이 올라가면 마법력 5%와 최대 마나 300을 얻게 됩니다. 구매 후 이 영웅은 콤보 기술로 상대를 죽이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주문이나 마법사로 적을 함정에 빠뜨리는 데 성공했다면 말이죠.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구시온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마력에 지나지 않지만, 보시다시피 그것이 발산하는 마력은 엄청납니다. 

이 2,180 골드 아이템은 Gusion과 같은 Magic DMG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100 매직이라는 매우 큰 스탯 증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데미지는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로 증가할 수 있으며 영웅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강력한 마력 외에도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모든 마법사에게 완벽한 특수 패시브, 즉 콤보 패시브가 있습니다. 

마법사가 연속으로 스킬을 시전하면 이 마법 공격이 마법 데미지의 21~3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구시온 미드레인 빌드 아이템! 당신은 시도해야합니다!

그림자 쌍날검 

그림자 쌍날검 okew.jpeg
Gusion 아이템으로 Shadow Twinblades. 출처: VCGamers.

Top Global 1은 Top Global 3 Gusion에 이 소재를 사용합니다. Shadow Twinblades 자체는 75 마법력, 15% 마법 수명 및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항목에는 실행이라는 특수 기능도 있습니다. 데미지가 없거나 5초 이내에 데미지가 없을 경우 다음 ATK 포인트는 다시 매직데미지를 발생시켜 최대 200 + 50%의 마법력을 가지며 적을 60% 느려지게 합니다. 

따라서 위는 최고의 Gusion Jungler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Savage에 도달하기 위해 혼자 의존할 수 없기 때문에 계속해서 잘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구시온 에픽 스킨

에서만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