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O 여자 인도네시아 대표팀, IESF WEC 2022에서 3위 차지

인도네시아 CSGO 여자 대표팀, IESF 2022에서 3위 차지 (2)

인도네시아 CS:GO 여자 국가대표팀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IESF WEC 2022 발리에서. 인도네시아는 최종 패자조 라운드에서 아르헨티나에 패한 후 3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를 차지한 CS:GO 여자 인도네시아 대표팀 명단은 DREOPHELIAR(Risalma Agnia), APHROLYN(Aulia Brilian Putri HAC), MARGEAUX(Dhammamitta Marvella), CRESCENT(Daltha Amalia), EISBERG(July Kusuma)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인도네시아 CS:GO 여자 대표팀은 2-0으로 패했습니다. 이로써 인도네시아의 본선 진출도 동메달 획득으로 막아야 한다.

CSGO 여자 인도네시아 대표팀, IESF 2022에서 3위 차지 (1)

아르헨티나는 1차전에서 인도네시아를 16-5로 이겼다. 게다가 2차전에서 아르헨티나는 16-3으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번 승리로 팀나스는 CS:GO 여자 아르헨티나는 결승전에 진출하여 폴란드와 대결했습니다. 그들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MLBB 대표팀, IESF WEC 2022 그랜드 파이널 진출

인도네시아 CS:GO 여자 대표팀, 세계 3위 달성

IESF WEC 2022 수준의 토너먼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것은 분명 쉬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성과에 대해 CS:GO Women Indonesia National Team 명단에 감사해야 합니다.

또한 CS:GO 여자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은 이제 다른 경기로 초점을 옮겨 제14회 IESF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을 위해 복귀하는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르헨티나 팀은 개막전에서 인도네시아를 꺾은 또 다른 인기 팀인 폴란드 팀과 금메달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국가 대표팀의 수석 코치이자 인도네시아 e스포츠 위원회(PB ESI)의 선수, 성과 및 IT 부국장인 Yohannes P Siagian은 CS:GO 여자 인도네시아 팀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CS:GO 국가대표팀이 보여준 최고의 성과와 분투를 축하합니다. 이는 인도네시아 국민 전체에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입니다. 그들은 실력이 열등하지 않지만 상대 팀은 CS:GO 경쟁이 매우 활발한 국가 출신입니다.

그는 또한 CS:GO 여자 대표팀이 이룬 성과는 인도네시아 선수들의 잠재력이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성과로 인도네시아 CS:GO 대회가 다시 활기차고 활발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Anubis CSGO 맵에 대한 전체 설명

명단 발표

인도네시아 CSGO 여자 대표팀, IESF 2022에서 3위 차지
인도네시아 CSGO 여자 대표팀, IESF 2022에서 3위 차지

동료를 대표하는 CS:GO 여자 국가대표팀 명단인 Dhammamitta Marvella는 IESF 14회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의 성과에 감사했습니다.

"PB ESI가 우리에게 준 신뢰와 코칭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트레이너들에게 감사하고, 우리를 위해 응원과 기도를 해주신 모든 인도네시아 국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