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zang 공식의 영역 숨겨진 궁전을 완료하는 방법

원신 임팩트

Guizang 공식의 숨겨진 궁전은 도메인입니다 원신 임팩트 Luhua Pool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메인은 일회성이므로 플레이어는 도메인을 완료한 후 한 번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일회성 도메인과 마찬가지로 매우 유용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상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인 프리모젬 등의 형태입니다.

이 영역에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핏빛 하늘로의 항해이고 두 번째는 달빛 모험가의 여행입니다. Guizang Formula 도메인의 Hidden Palace가 열리기 전에 플레이어는 상당히 복잡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자, 아래에서 귀장 공식 도메인의 숨겨진 궁전 입구를 여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022 최고의 Xiao 팀 5개

Guizang 공식의 숨겨진 궁전을 여는 방법

Guizang Formula의 퍼즐 숨겨진 궁전
Guizang 공식의 퍼즐 숨겨진 궁전. 출처: VCGamers

이 도메인을 여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Vicigers는 정확히 말하면 호수 한가운데 Luhua Pool에서 퍼즐을 찾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파이로 공격으로 불을 붙일 수 있는 프라이오 요소 기념물 원이 있습니다.

Viciger는 위에 표시된 순서대로 파이로 기념비를 점화하여 도메인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파이로 기념물에 대한 파이로 공격을 수행하면 도메인 입구가 열리고 Vicigers는 호수 바닥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호수 바닥에서 Vicigers는 도메인 도어를 보고 도메인에 직접 들어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는 도메인 이름으로 업적을 달성하고 5개의 원시 보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Ruin Serpent Genshin Impact와 싸울 최고의 팀 5개

도메인 숨겨진 Guizang 궁전 수식 수준

핏빛 하늘로의 항해

Guizang 공식의 숨겨진 궁전의 첫 번째 수준
핏빛 하늘로의 항해. 출처: VCGamers

내구도가 높은 몬스터가 있는 도메인입니다. Ruin Guards 2 개와 Ruin Hunter 1 개로 3 개의 Ruin 몬스터가 있습니다. 이 몬스터들은 각각 레벨이 60이므로 Genshin Impact를 막 플레이하기 시작한 플레이어는 이 도메인을 완료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Viciger는 이 도메인 레벨을 시작하기 위해 먼저 모험 등급 30 또는 AR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래서 비시거즈 팀의 캐릭터 추천은 최소 60레벨 이상입니다. 비시거즈가 레벨 60 이상의 DPS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면 더 좋기 때문에 이 세 명의 강력한 몬스터와 싸우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게다가 몬스터 루인은 물리 공격에 강하기로 유명하다. 따라서 Vicigers는 Ruin 몬스터를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속성 데미지가있는 DPS를 가져와야합니다.

이 레벨에 대한 Genshin Impact의 권장 캐릭터 요소는 Pyro, Electro, Cryo 및 Anemo입니다. 이러한 요소의 조합은 Swirl(기타 요소 및 Anemo), Melt(Pyro 및 Cryo) 및 과부하(Pyro 및 Electro)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조합은 더 많은 손상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이 도메인을 완료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Moonlit Venturer의 여행

Moonlit Venturer의 여행
Moonlit Venturer의 여행. 출처: VCGamers

이 영역의 두 번째 수준은 물론 조금 더 어렵습니다. 이 도메인 레벨을 완료하기 위한 권장 캐릭터 레벨은 레벨 70입니다. Vicigers는 Travels of the Moonlit Venturer를 시작하기 위해 먼저 AR 35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전 레벨과 달리 이 두 번째 레벨에는 Vicigers가 따라야 하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Vicigers는 배회하는 많은 Treasure Hoarder와 치명적인 심연을 만날 것이므로 조심하십시오.

그러나 Vicigers는 방황하는 Treasure Hoarder를 쉽게 죽일 수 있도록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칼, 클레이모어 또는 장창으로) 단거리 충전 공격을 수행하여 Treasure Hoarders를 치명적인 심연으로 밀어넣을 수 있으므로 즉시 떨어져 죽습니다.

Treasure Hoarders 외에도 이 도메인에는 Fatui Pyro Agent 및 Fatui Electro Cicin Mage라는 높은 데미지를 가진 강력한 몬스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몬스터를 물리치기 위한 캐릭터 요소 추천은 지오와 아네모입니다. Geo를 사용하면 Viciger는 Crystalize를 생성하여 보호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Anemo 요소는 이러한 몬스터를 그룹화하여 공격하기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메나와 추억 아티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귀장공식의 숨겨진 궁전 클리어 보상

숨겨진 궁전 Guizang Formulaof Guizang 공식의 숨겨진 궁전
Guizang 공식의 숨겨진 궁전. 출처: VCGamers

일회성 도메인을 완성하면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주어집니다. 1단계인 Voyage to the Sanguine Sky에서 Vicigers는 500 Adventure EXP, 40,000 Mora, 40 Primogems, Liyue Shrine of Depths의 열쇠 1개, Artifact Brave Heart(Goblet), Guide to Gold, 3 Hero's의 형태로 상품을 받게 됩니다. 위트, 신비한 강화 광석 5개. 또한 해당 레벨의 모든 몬스터를 물리치면 귀중한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레벨인 Travels of the Moonlit Venturer의 경우 플레이어는 500 모험 경험치, 50,000 모라, 40 프리모젬, 리월 사원 오브 뎁스 키 1개, 브레이브 하트 아티팩트 2개(꽃과 깃털), 영웅의 지혜 3개, 신비한 강화 광석 5개를 얻습니다. . 첫 번째 레벨과 마찬가지로 모든 몬스터를 물리친 후 플레이어는 소중한 상자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Guizang Formula 도메인의 숨겨진 궁전에 관한 논의. 제네시스 크리스탈 원신 임팩트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주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