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애플리케이션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암호화 작동 방식

투자는 흥미롭고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암호화입니다. 당연히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여러 거래소 애플리케이션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에 관심이 있는 거래자 또는 투자자는 Android 또는 iOS의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구입 방법

구매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앱의 암호화, 아래 단계를들을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인도닥스
Indodax 앱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장치에 교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이미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인터넷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 단계는 기기에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은 추가 확인을 기다리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구매를 진행합니다. 암호화 자산 필수의.

데이터 확인 및 검증

최고의 암호화 스테이킹 플랫폼
Pintu 애플리케이션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연 후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다음 방법은 유효성 검사 프로세스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개인 계정을 생성하여 구매 거래에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첫 번째 등록은 기존 Google 계정, 이메일 또는 기타 계정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확인됩니다. 그런 다음 "지금 확인" 버튼을 눌러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새 페이지를 입력할 때 사용자는 일부 기존 데이터를 입력해야 합니다. KTP 복사부터 시작하여 KTP와 함께 찍은 사진 및 기타 다양한 지원 데이터. 이 항목을 모두 충족하면 인증 절차가 완료됩니다. 

기금 예치금

암호화폐 BNB 분석 예시
암호화폐 앱에 자금 입금

확인 절차를 완료한 후 각 사용자는 자금을 입금할 수 있는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나중에 이 자금은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메인 메뉴 바에서 Deposit 버튼을 누르십시오.

사용자는 다양한 결제 방법에 대한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몇몇 교환 앱은 은행 송금에서 전자 지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원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기술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지정된 명목 금액으로 자금을 입금하십시오.

암호화폐 구매

러그 풀은
암호화폐 구매 방법

자금이 입금된 후 암호화폐 구매 프로세스를 즉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려면 먼저 메뉴 표시줄에서 지갑 메뉴로 들어간 다음 암호화 옵션을 선택하여 계속합니다. 처음 구매하는 경우 '매수/매도' 메뉴로 이동합니다. 

구매 섹션으로 이동하여 프로세스를 계속하십시오. 그런 다음 크레딧에 해당하는 가격 구성 요소의 금액을 입력합니다. 개인잔액 초과 시 구매가 불가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옵션을 선택하고 "지금 구매" 버튼을 눌러 구매를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구매 결과 확인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암호화폐 구매 방법

위의 단계를 모두 마치셨다면 구매 절차가 완료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사용자는 이러한 암호화 구성 요소의 구매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적인 구매 및 거래에 대한 보고와 함께 비트코인 구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구매 대금의 구성 요소를 확인하여 명목 금액이 구매 금액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이것이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교환 신청. 그 전에 사용할 최고의 지갑을 배워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