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혀지지 않은 Little Nightmares 게임의 비밀

계략 작은 악몽 전 세계 게이머들을 놀라게 한 호러 장르의 명작. 미스터리 게임은 Six라는 캐릭터의 무서운 모험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는 주민들이 괴물인 유령 지역에서 살려고 합니다. Little Nightmares는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지금까지 두 번째 시리즈가 있었습니다.

몇 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일련의 관련 사실 작은 악몽 아직 많이는 모릅니다. 이 신비로운 게임은 모험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짜릿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모르거나 깨닫지 못하는 수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아주 작은 악몽

이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는 Very Little Nightmares라는 모바일 기반 프리퀄 게임이 선행되었습니다. Very Little Nightmares는 노란 비옷을 트레이드마크로 한 아이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Very Little Nightmares는 The Nest라는 맨션 건물을 배경으로 합니다. 베리 리틀 나이트메어는 퍼즐 어드벤쳐 장르로 아직 대중적이지 않아서 모르는 분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놈들

Little Nightmares의 DLC(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정식 버전이 출시된 후 캐릭터 Six는 종종 캐릭터 Nomes를 만납니다. 플레이 해보신 분들을 위해 작은 악몽 DLC 버전은 확실히 이전 Nomes가 아직 어린아이였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DLC 버전의 주인공인 The Runaway Kid는 The Lady를 만나 Nome으로 변신합니다.

만화 버전이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실텐데요 작은 악몽  코믹 버전도 발매되었습니다. 이 만화 중 일부는 예를 들어 시리즈의 세계와 The Maw에서 좌초되는 Six의 이야기와 같은 여러 이벤트를 알려줍니다. Little Nightmares 만화에도 Little Nightmares II 게임 이전의 속편이 있습니다. 팬들은 만화를 무료로 읽을 수 있습니다.

부활절 계란

인게임 작은 악몽  다양한 숨겨진 장소에서 부활절 달걀을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항목은 예를 들어 이벤트, 비밀 및 과거에 발생한 기타 일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Nome이 만든 낙서입니다. 등장하는 Shadow Six는 숨겨진 방을 포함하여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부활절 달걀은 TV 화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Six가 The Janitor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텔레비전을 켜면 플레이어는 룬 문자가 산재된 이상한 징글 소리를 듣게 됩니다.

세 시리즈 DLC

플레이어는 DLC가 원본 게임과 같은 효과를 내지 않기 때문에 아깝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Little Nightmares DLC의 세 부분은 게임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세 개의 DLC 시리즈, 즉 The Depths, The Hideaway 및 The Residence는 The Runaway Kid가 자신을 구할 때 알려줍니다. 3개의 시리즈는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Little Nightmares의 스토리에 대한 완전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더 레이디의 모습

참고로 더 레이디의 캐릭터는 화면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끝까지 미스터리다. Lady 자신은 자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사조차 밝혀지지 않았다. 그런데 게임에서 거울을 들여다보는 레이디가 노파의 얼굴처럼 보이는 사건이 있다.

굶주림

이 게임은 Little Nightmares라는 매우 적합한 제목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의 초기 제목이 Little Nightmares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주인공 식스는 반복적으로 배고픔을 느낀다. 이 캐릭터는 심지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예상치 못한 행동을 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제목이 Hunger라는 것을 모릅니다.

작은 악몽 II

물론 이 게임의 팬들은 Little Nightmares가 후속 게임을 즉시 출시했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작은 악몽 II. Little Nightmares II는 마침내 2021년 2월 11일 Bandai Namco가 퍼블리셔 및 개발자로 출시되었습니다. 돌아온 캐릭터 Six를 제외하고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새로운 캐릭터인 Mono도 만나게 됩니다.

모노는 머나먼 탑의 윙윙거리는 송신음에 의해 일그러진 세계에 갇힌 소년이다. 그의 스승이 된 노란 비옷 소녀 식스와 함께 모노는 시그널 타워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하고 그녀의 끔찍한 운명으로부터 식스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그러나 Mono와 Six는 세계의 끔찍한 주민들로부터 새로운 위협에 직면하게 되므로 두 사람의 여정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매우 흥미진진한 여러 새로운 악당 캐릭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