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편지, 이웃집 고양이를 망치는 집과의 전쟁

키티 편지. 현대식 주택에는 거주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기, 의자, 테이블, 바지 또는 언어 소용돌이일 수 있습니다. 언어 소용돌이는 마법의 문자를 불러내어 마법의 고양이로 변신할 수 있는 포털입니다. 그런데 아까 집에 갑자기 이웃집 고양이가 침입해 폭발했다. 그것이 게임의 매력이다. 키티 편지.

플레이어는 언어 소용돌이를 사용하여 고양이를 폭발시켜 공격으로부터 집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키티 편지  The Oatmeal and Exploding Kittens의 최신 게임으로 매우 재미있고 확실히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언어 퍼즐

키티 편지 는 플레이어가 멀티버스의 언어 소용돌이를 사용하여 단어를 작성하고 파워업을 수집한 다음 집을 파괴하려는 고양이 무리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일종의 경쟁 게임입니다. 폭발하는 고양이로부터 집을 구할 수 있는 행동은 단 하나, 즉 어휘입니다. 키티 레터 게임은 고양이 떼를 키우는 이웃이 적을 정면으로 맞대고 일대일로 싸우는 것입니다. 딥 플레이어 키티 편지 폭발할 수 있는 마법의 고양이를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화면 하단의 언어 소용돌이에 표시된 여러 글자로 하나의 단어를 조립하는 것입니다.

적의 집 폭파

선수가 나올 때마다 키티 편지 단어를 만들 수 있으면 이웃집으로 곧장 갈 마법의 고양이 무리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고양이들이 집에 도착하자 고양이 떼는 곧바로 자폭해 목표 집을 부수었다. 반대로 경쟁자의 고양이가 플레이어의 홈 영역에 들어갈 수 있으면 집이 자동으로 즉시 무너집니다. 상대방의 집을 먼저 파괴하는 데 성공한 사람이 자동으로 승자가 됩니다. 계략 키티 편지 그것은 간단하지만 재미있다!

고양이가 집으로 걸어가는 것을 막는 전술은 고양이에 어떤 글자가 쓰여 있는지 보는 것입니다. 문자가 M이면 플레이어는 문자 M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만들어야 합니다(예: Man 또는 Meat). 이 게임의 메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지능을 조롱하는 듯한 재미있는 이야기에 직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화장실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Kitty Letter는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농담인 재미 있고 기발한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여러 게임 모드

스토리 모드 외에도 플레이어는 키티 편지  패배할 때까지 계속되는 서바이벌 모드나 온라인으로 플레이해야 하는 PvP 모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표시되는 여러 글자로 단어를 만드는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 대면합니다.

만화 스타일의 비주얼

키티 편지  주로 흑백 컬러 만화 그래픽의 형태로 묘사됩니다. 모든 캐릭터는 흑백 만화와 같은 방식으로 묘사됩니다. Kitty Letter 게임은 완전히 글자를 구성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따라서 카드 수집, 돈 찾기, 아이템 레벨 업 등의 모드가 없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플레이어는 프로필 이름, 아바타, 고양이 무리 및 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

키티 편지  광고 없이 재미로 가득한 완전 무료 게임으로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가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단어를 구성하는 기술을 시도하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Kitty Letter에는 체력 시스템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조금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사용자 지정 항목에 대해 지불하려는 경우 소액 결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Kitty Letter를 플레이하여 영어 어휘력을 테스트해보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