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및 Minecraft에서 고양이를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고양이

마인크래프트 는 독특하고 귀여운 다양한 애완 동물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고양이입니다. 애완 동물로 만들 수 있는 귀여운 고양이의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의 고양이와 길들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경우에도 쓰임새가 있다. 이점이 무엇이며 Minecraft에서 고양이를 길들이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나무 유형 Minecraft 2023 가이드

Minecraft의 고양이

침대 위의 마인크래프트 고양이
침대 위의 마인크래프트 고양이. 출처: Sportskeeda.com

고양이는 Minecraft에서 비교적 새로운 몹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길들이는 오셀롯에서만 고양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글 바이옴에서 오셀롯을 찾을 수 있으며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고양이 펫을 얻는 방법을 변경하는 주요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오늘날 고양이와 오셀롯은 완전히 다른 두 몹입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오셀롯에서 애완 고양이를 얻을 수 없으므로 현재 오셀롯은 번식만 가능합니다.

야생 고양이를 길들여 만들면 애완 동물, 그러면 고양이는 밤에 당신을 따라 침대에서 자게 될 것입니다.

또한 고양이는 깃털, 끈, 생닭 등 다양한 재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각 고양이를 구별할 수 있는 9가지 스킨이 있습니다. 9개의 스킨 중 하나는 Minecraft 커뮤니티의 투표 결과입니다.

애완 고양이가 있다면 충실하게 따라올 것입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따라오지 못하는 한계가 있다.

제한 사항은 고양이가 광산 수레에 있을 때, 네더에 있을 때, 리드. 그런 상태에 있으면 플레이어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확실히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고양이 애호가들은 고양이를 애완 동물로 키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inecraft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고양이를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길들인 고양이
마인크래프트에서 고양이 길들이기. 출처: 나의 온라인 방법

야생 고양이를 길들이는 아주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찾을 수 있지만 고양이를 가장 많이 제공하는 곳은 주민 마을입니다.

야생 고양이를 만난 후 데려가면 길들일 수 있습니다. 생선. 길고양이가 천천히 다가온 후 고양이를 우클릭하면 애완동물이 됩니다.

그러나 고양이가 회에 접근할 때 갑자기 행동을 취해서는 안 됩니다. 갑자기 행동을 취하면 길고양이는 겁에 질려 도망갑니다.

따라서 야생 고양이를 길들이고자 할 때 주의하십시오. 야생 고양이가 도망가면 길들이기가 더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Enderm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매우 유용한 동물

Minecraft의 고양이 컬렉션
Minecraft의 고양이 모음입니다. 출처: r/Minecraft

길들여진 고양이는 크리퍼를 위협할 수 있으므로 치명적인 크리퍼 폭발 공격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들은 애완동물이 된 고양이를 두려워할 것입니다.

크리퍼 외에도 무리 팬텀은 길들인 고양이도 무서워하기 때문에 팬텀을 만났을 때 애완 고양이가 치명적인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그러나 고양이도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할 수 없도록 상자 및 용광로와 같은 집 주변의 모든 곳에 앉을 것입니다.

Minecraft에서 몹으로서 고양이에 대해 유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고양이가 착용한 목걸이를 염색하고 싶다면 고양이가 착용한 목걸이를 염료로 염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염료는 유순한 고양이가 착용한 목걸이에 빨간색을 더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양이는 만나는 토끼와 아기 거북이도 죽일 수 있습니다. 원래 세계와 마찬가지로 고양이는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고양이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