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cakeswap 계정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팬케이크 스왑 사용자가 중개자 없이 암호화폐와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서비스는 자동화된 스마트 계약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렇지만 바이낸스 중앙 집중식 거래소를 운영하지만 익명의 개발자가 구축한 PancakeSwap을 거래소가 제어하거나 운영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글쎄,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번에는 VCGamers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읽어보세요! 

팬케이크 스왑이란 무엇입니까?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PancakeSwap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네트워크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자동 시장 빌더(AMM)입니다. 이 네트워크는 PancakeSwap과 Uniswap을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이 AMM 개념을 통해 사용자는 풀 또는 거래 사용자를 사용하여 암호화폐 코인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모금 풀을 만들기 위해 PancakeSwap은 기여자를 위한 DeFi Farming Extension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추출은 총 잠긴 가치(TVL)에서 수십억 달러 이상에 달합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2020년 9월 BSC에서 처음 출시되었으며 성장하는 DeFi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며 BSC의 가장 큰 DEX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Uniswap 및 Sushi와 같은 다른 교환에 비해 특히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Pancakeswap 계정을 만드는 방법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사용을 시작하고 싶지만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아래의 단계와 팬케이크 스왑 계정 생성 방법을 따르십시오! 

  1.  Chrome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에 MetaMask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2.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 지갑 옵션을 클릭하여 새 지갑을 만듭니다.
  3. 지갑 가져오기 옵션을 클릭하여 디지털 지갑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타마스크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 지갑의 백업 네트워크로 이더리움 메인넷 네트워크를 볼 수 있습니다.
  4. 교체하려면 Ethereum Mainnet을 클릭하고 Custom RPC 옵션을 선택합니다. 새 네트워크 옵션을 선택하고 제공된 필드에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5. 완료되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6. 공식 PancakeSwap 사이트(https://pancakeswap.finance/).
  7.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지갑 연결을 클릭합니다. 
  8. MetaMask를 선택하고 권한을 설정합니다.
  9. 완료.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사기의 특성을 이해해야 잃지 않도록!

PancakeSwap에서 쇼핑하는 방법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디지털 지갑을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헷갈린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메인 페이지에서 거래를 클릭하고 편집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두 가지 유형의 비즈니스 로고가 있습니다.
  2. 양식 섹션에서 BNB 버튼을 클릭하고 거래할 기호를 선택합니다. 이 섹션에서 SafeMoon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거래할 토큰 수를 결정합니다. 체크아웃을 클릭하여 거래를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쉬운! 암호화폐 이익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ancakeSwap에서 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은 코인을 CAKE 코인으로 교환하는 것과 같습니다. 원하는 금액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