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가 계속하는 놀라운 협업

프리파이어

즉, Free Fire는 각각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놀라운 협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예, 제공되는 매력적인 스킨을 출시하고 시간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이 순간은 그들에게 막대한 이익을 거둘 수 있는 뚜렷한 이점입니다.

그러나 게임 퍼블리셔로서 Garena가 취하는 조치는 '슬릭 트렌드'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ree Fire는 현재 '베스트셀러' 카테고리의 Play 스토어 맨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Free Fire에서 수행하고 현재 수행하고 있는 협업에 대해 논의하는 데에도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 기타 게임, 영화 및 유행하는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많은 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Free Fire의 놀라운 콜라보레이션에 대하여

이와는 별개로 2017년 11월 2일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작년에 진행했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기억하세요, 작년에만 이 게임이 6번 정도 협력했습니다.

  • FF x 라그나로크

프리파이어는 작년 초, 정확히는 2월에 꽤 인기 있었던 구형 PC 게임인 라그나로크와 놀랍게도 콜라보레이션을 했다. MMORPG 게임을 테마로 한 인게임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한편, FF는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아이템, 번들 및 특수 애완동물도 판매합니다.

  • FF x 조 타슬림

얼마 지나지 않아 Free Fire도 2020년 3월 중순에 다시 협업했습니다. 이번에는 Joe Taslim이라는 국내 유명 액션 배우와도 파트너쉽을 시도했습니다. 흥미롭게도 'Jota'(성과 유사하게 만들어진)라는 캐릭터는 해당 에디션에서 이 게임의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 FF x 머니 하이스트

약 6개월의 공백기를 가진 프리파이어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머니 하이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또 한 번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실제로 이번 에디션에서는 'Plan Bermuda'라는 새로운 모드도 출시했습니다.

한편,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한 게임이 진행하는 모든 협업에는 해당 테마와 관련된 구매 패키지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또는 유료로 얻을 수 있는 번들, 애완 동물 및 스킨도 제공됩니다.

  • FF x 리틱 로샨

2020년 9월에도 Free Fire는 Hrithik Roshan이라는 인도의 브랜드 홍보대사와도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협업은 Money Heist 에디션이 아직 실행 중일 때도 수행되었습니다. 분명히, 취해진 결정은 또한 아대륙 국가의 애호가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국가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에 대해 상당히 미치광이임을 기억하십시오.

  • FF x Kshmr

정확히 4일 후에 Hrithik Roshan과의 협업이 멀지 않았습니다. Free Fire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잘 알려진 DJ DJ Kshmr를 연결했습니다. 이번 에디션에서 FF는 'K'라는 이름의 새로운 캐릭터도 출시했으며 이는 본명이 Niles Hollowell-Dhar인 남자의 이니셜입니다. 또한 이번 에디션에는 새로운 모드도 제공됩니다.

  • FF x CR7

아마도 작년 12월은 Free Fire가 수행한 대대적인 협업의 정점이었을 것입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를 붙잡았습니다. 네, 이번 에디션에서는 '크로노'라는 이름의 유벤투스 스타와 비슷한 캐릭터도 살 수 있습니다.

사실 이번 에디션에는 시도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구매할 수 있는 번들과 무기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여기에 그치지 않고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게임의 협력 관계가 점점 나빠지고 있다. 네, 올해 초에 그들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원펀맨과 또 다른 놀라운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이번 협력 문제는 이전에도 뜨거운 화제였다. 사이타마라는 이름의 OP 캐릭터도 게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I'm Saitama!"와 같은 이 테마의 새로운 감정 표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말살"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최근, 정확히는 이번 달 중순입니다. Free Fire는 현재 인기 애니메이션인 "진격의 거인"(AOT)과 협업하여 진정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지금 이 게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Armored Titan 및 Eren Yaeger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 협력을 계속하기로 한 결정은 Free Fire의 일상적인 의제가 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최근에 그들이 베스트 셀러 애니메이션인 나루토와 협력할 것이라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이 소식에 대해서는 나중에 해명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