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Mobile Legends의 ONIC 대 ECHO 경기 결과

M4 Mobile Legends Knockout Round의 ONIC vs ECHO.

경기 결과 오닉 M4 World Championship 녹아웃 라운드에서 ECHO 대 모바일 레전드 2023년 1월 12일(목)에 진행되었던 행사가 종료되었습니다.

두 팀의 경기는 치열했다. ONIC Esports와 ECHO 모두 승자조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같습니다.

인도네시아의 ONIC Esports 팀과 필리핀의 ECHO 간의 경기 결과에 따라 어느 팀이 승자조에 남을 것인지 패자조로 떨어질 것인지가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Blacklist International 경기 결과

M4 Mobile Legends의 ONIC Esports 대 ECHO 경기 결과

M4 녹아웃 일정, ONIC 대 ECHO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ONIC Esports는 M4 World Championship에 참가한 인도네시아의 두 팀 중 하나입니다. ONIC 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RRQ Hoshi도 있습니다.

이 두 팀 모두 승자조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RRQ Hoshi는 2023년 1월 12일 필리핀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한 후 패자조에 떨어졌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은 그 경기에서 RRQ Hoshi로부터 간신히 승리했습니다. 5와의 경기에서 최종 점수는 Blacklist International의 3-2였기 때문입니다.

이 패배로 녹아웃 라운드에서 열심히 뛰었던 RRQ Hoshi는 패자조로 내려갔습니다. 나중에 Mobile Legends 팀이 미얀마의 Falcon Esports와 경쟁하게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ONIC과 맞붙는 팀, 즉 ECHO도 필리핀 출신이다. 두 팀은 승자조에 남을 사람을 결정하기 위해 싸우고 Blacklist International과 패자조 M4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할 팀과 경쟁합니다.

ONIC vs ECHO 경기 결과는?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ONIC Esports 대 ECHO 게임 1

M4 Mobile Legends 게임 1의 ONIC vs ECHO
ECHO가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첫 경기는 흥미진진했다. 두 팀 모두 여명의 땅에서 영웅을 활용한 실력을 뽐냈다.

첫 번째 게임에서 ONIC Esports는 ECHO 필리핀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여기서 ECHO는 ECHO가 18킬, ONIC Esports가 12킬로 23분 7초 만에 승리했습니다.

이번 승리는 확실히 준비된 드래프트 픽과 분리될 수 없다. 다음은 두 팀의 드래프트 픽입니다.

에코 오닉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칼치 카자 기보이 쿠프라
산지 기쁨 산츠 발렌티나
야위 프레드린 카이리 농군
베니큐트 여자 이름 엉덩이 그록스
샌포드 자비에르 CW 루녹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ONIC Esports 대 ECHO 게임 2

ONIC는 두 번째 게임에서 ECHO를 이겼습니다.
ONIC Esports의 초가 ECHO를 이겼습니다.

두 번째 경기는 인도네시아의 ONIC Esports 팬들에게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었습니다. 전체 로스터는 최고의 영웅을 확보하여 마침내 ECHO 타워를 무너뜨림으로써 최적의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은 2차전에서 20분 48초 만에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ONIC Kairi가 사용하는 Hayabusa 액션도 쇼를 훔쳤습니다. Kairi의 올바른 움직임 선택은 이번 두 번째 게임에서 승리의 원인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 게임에서 ONIC는 겨우 17번인 ECHO보다 21번 이상 죽였습니다.

ONIC Kairi도 자신이 사용한 Hayabusa 영웅으로 그 경기에서 MVP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4 Mobile Legends Knockout 라운드의 두 번째 게임에서 전체 명단에 대한 초안 선택입니다.

에코 오닉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베니큐트 캐리 산츠 카자
샌포드 유 종 기보이 이브
야위 쿠프라 CW 모스크바
칼치 카이리 하야부사
산지 파르사 엉덩이 라푸라푸
또한 읽으십시오: 승자조 M4에 진출한 ONIC Esports를 축하합니다!

M4 Mobile Legends Game 3의 ONIC vs ECHO

게임 3 녹아웃 M4 Mobile Legends 6일 차
ECHO가 다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이번 M4 Mobile Legends 녹아웃 라운드의 세 번째 게임은 ECHO가 이겼습니다. 팀은 단 11분 41초 만에 ONIC를 이겼습니다.

이 게임에서 ECHO는 스킬을 20번, ONIC는 9번만 성공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두 팀이 사용하는 영웅이나 드래프트 픽의 배치는 이전과 다르다. 전작에서 하야부사를 쓸 때 MVP였던 카이리를 포함해 바라츠를 선택해야 했다. 그가 사용하는 하야부사가 타이어에 치였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세 번째 게임에서 두 팀의 드래프트 픽입니다.

에코 오닉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칼치 프레드린 엉덩이 글루
산지 파라미스 카이리 바랏
야위 산츠 발렌티나
베니큐트 클로드 기보이 카자
샌포드 다이로스 CW 레슬리
또한 읽으십시오: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로스터 목록

게임 결정

M4 모바일 레전드 게임 4의 ONIC vs ECHO
ECHO의 승리로 승자조 M4 월드 챔피언십에 계속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ECHO와의 경기에서 ONIC의 승리 가능성이 아직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ONIC가 이기면 다섯 번째 게임이 있습니다. 반대로 패배하면 4라운드만 진행됩니다.

단 4라운드로 ONIC는 패자조로 내려가야 하며 Blaclist International과의 승자조 결승전에서 만나지 않아야 합니다.

예, 이 게임에서 ONIC Esports는 자신을 이겼던 ECHO의 훌륭한 게임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이 패배로 ONIC Esports는 인도네시아의 또 다른 Mobile Legends 팀인 RRQ Hoshi를 따라 패자조로 진출했습니다.

이 네 번째 게임에서 ECHO는 21분 37초 만에 승리했습니다. 포켓 킬 점수는 ECHO의 경우 25점, ONIC Esports의 경우 18점입니다.

다음은 지난 라운드에서 두 팀의 드래프트 픽입니다.

에코 오닉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칼치 프레드린 카이리 기쁨
산지 라일리아 기보이 클로드
야위 CW 마틸다
샌포드 다이로스 엉덩이 그록스
베니큐트 베아트릭스 산츠 파라미스

ONIC Esports vs ECHO 경기의 최종 결과는 ECHO의 3-1이었습니다.

비록 졌지만, 물론 슬픔에 잠길 필요는 없다. 좋아하는 팀의 명단을 계속 지원하십시오.

이번에는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서 우승할 기회가 아직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인도네시아와 EVOS Legends 팀은 M1 World Championship에서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랙리스트에서 패한 RRQ Hoshi, Falcon Esports를 만나다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