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 그랜드 파이널 경기 결과 M4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vs ECHO

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라는 두 필리핀 팀 간의 M4 World Championship 그랜드 파이널이 종료되었으며 경기 결과는 상당히 놀랍습니다.

경기에서 이기는 팀이 토너먼트인 M4의 챔피언이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가장 권위있는 국제 클래스.

Blacklist International과 ECHO는 이전에 승자조 결승. 따라서 일어난 재대결은 확실히 ECHO에게 복수할 기회를 열어주었다.

자신이 최고의 팀임을 보여주고 싶은 Blacklist International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읽기: 필리핀 팀이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블랙 인터내셔널 vs ECHO 경기 결과

M4 그랜드 파이널 장소
그랜드 파이널 장소 및

두 팀 모두 M4 컵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그랜드 파이널에서 그들은 7 또는 bo7 시리즈의 최고를 차지할 것입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의 명단은 Edward, Wise, Hadji, Oheb 등입니다. OhMyV33너스. 그들은 Sanford, KarlTzy, Sanji, Bennyqt 및 Yawi라는 ECHO의 명단에 직면했습니다.

다음은 M4 그랜드 파이널 요약 및 Blacklist International과 ECHO 간의 경기 결과입니다.

또한 읽기: ECHO PH Mobile Legends 명단의 전체 프로필

Game One 그랜드 파이널 블랙리스트 vs ECHO

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의 첫 번째 게임
ECHO가 게임 1에서 승리

ECHO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 대한 매우 높은 압력 덕분에 첫 번째 게임에서 점수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탈락 점수 13 – 4로 1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경기를 끝냈습니다. 탈락 점수를 보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의 MVP는 영웅 Yve와 함께하는 Sanji입니다. 그는 최대 77%의 Kill Participation을 획득했으며 첫 번째 게임에서 ECHO의 승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에코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하지 파르사 산지 이브
에드워드 베네데타 샌포드 라푸라푸
오헤브 하리스 베니큐트 루녹스
지혜로운 바랏 칼치 아카이
OhMyV33너스 마틸다 야위 로리타
또한 읽기: M4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2023 BLCK EDWARD 버전

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의 두 번째 게임

ECHO Bennyqt의 마지막 푸시
두 번째 게임 승리로 Bennyqt의 최종 푸시

Blacklist International은 첫 번째 게임의 패배에 대한 복수에 실패했습니다. 블랙리스트를 압도할 만큼 ECHO가 2차전 초반 더 좋은 활약을 펼쳤다.

ECHO는 14분 만에 비교적 짧은 시간에 두 번째 게임을 끝냈습니다.

제거 포인트의 매우 높은 차이, 즉 20 – 8로, 에코 이번 bo7 그랜드 파이널에서 2점을 획득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의 MVP는 Bennyqt였습니다. 레인 페이즈를 이기고, 스플릿 푸시를 하고, 블랙리스트 기지를 마무리하여 두 번째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에코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하지 발렌티나 산지 파르사
에드워드 기쁨 샌포드 글루
오헤브 베아트릭스 베니큐트 브로디
지혜로운 프레드린 칼치 바랏
OhMyV33너스 로리타 야위 프랑코
또한 읽기: 듣다! 1등과 2등 M4 모바일 레전드 경품입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 3차전

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 3차전
ECHO가 3차전에서 승리

ECHO는 세 번째 게임에서 멋진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들은 bo7 시리즈에서 세 번째 포인트를 얻었으므로 다음 게임은 매치 포인트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 3차전도 14분이라는 매우 짧은 시간에 끝났다.

하지만 이번 MVP는 라푸라푸 영웅으로 샌포드가 차지했다. 블랙리스트는 잠정 점수의 균형을 맞추려면 연속 3게임을 이겨야 합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에코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하지 파르사 산지 구시온
에드워드 유 종 샌포드 라푸라푸
오헤브 캐리 베니큐트 브로디
지혜로운 박시아 칼치 프레드린
OhMyV33너스 로리타 야위 카자

또한 읽기: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Blacklist International 대 ECHO 4차전

에코 챔피언 M4
ECHO, M4 챔피언이 되기 위해 승리하다

네 번째 경기는 이번 그랜드파이널에서 필리핀 두 팀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다. ECHO가 이기면 M4 챔피언이 됩니다.

8분의 골드 어드밴티지는 ECHO에 의해 최대 3천 골드까지 달성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계속해서 블랙리스트 플레이어를 제압하고 목표를 달성하며 분할 푸시를 수행합니다.

ECHO는 전반 17분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팀을 모두 제치고 bo7 시리즈에서 4-0으로 승리하며 M4 타이틀을 획득했다. 최종 MVP는 ECHO의 Gold Laner인 Bennyqt였습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에코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하지 이브 산지 자비에르
에드워드 베네데타 샌포드 글루
오헤브 베아트릭스 베니큐트 루녹스
지혜로운 바랏 칼치 프레드린
OhMyV33너스 디기 야위 힐다

Blacklist International을 위한 좋은 시도였으며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ECHO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뉴스 팔로우 e스포츠 최신 소식은 VCGamers News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