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Kaedehara Kazuha 플레이 팁

카즈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원신 임팩트 Kaedehara Kazuha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좋은 기술과 탐색 능력 덕분에 그는 매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팁과 사용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Kazuha의 능력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녀의 별자리 Ketuseki Haku입니다. 이를 통해 Kazuha는 원소 기술 또는 원소 폭발 공격을 사용한 후 5초 동안 아네모 주입을 얻습니다.

동시에 각 속성의 스킬 포인트에 대해 일반 공격, 공격 및 동등 공격이 0.2% 증가합니다.

이것은 보통 기본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속성 마스터리 포인트를 투자할수록 데미지가 증가하므로 즉시 힘이 됩니다.

Vicigers 친구들은 Genshin Impact 캐릭터 Kaedehara Kazuha를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까? 다음은 Genshin Impact Kaedehara Kazuha를 올바르게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전술입니다.

Genshin Impact를 사용한 트릭 Kaedehara Kazuha

Viridescent 베니어 세트 완료

원신 임팩트 카에데하라 카즈하
엘리멘탈

Viridescent Venerer는 Kazuha를 포함하여 Genshin Impact Anemo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아티팩트 모음입니다. 이 키트의 두 부분을 모두 사용하여 Anema의 DMG를 15%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Swirl의 데미지를 60%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4개 세트가 더 좋습니다. 따라서 이 아티팩트를 수집하고 이 캐릭터에 대해 지금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Kazuha의 재능은 훌륭하므로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손상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Kazuh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는 그의 재능을 레벨 1에 두고 그의 레벨을 최대화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더블 점프

원신 임팩트 카에데하라 카즈하
터지다

그는 기본 Chihayaburu 기술을 사용하여 점프 공격을 위해 공중으로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이중 점프를 사용하여 오픈 월드에 떠 있는 Oculi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전투와 정찰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게임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바람 에너지가 없으면 기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zuha의 별자리는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녀에게 중요한 변화를 줍니다. C1과 C4는 충전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의 C2는 그에게 원소 챔피언십에 대한 엄청난 버프를 제공하고 그의 C6는 그가 각 원소 챔피언십 포인트와 아네모 주입에서 제공하는 보너스 손상으로 DPS Kazuha의 궁극적인 논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입은 대체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요소 마스터리

원신 임팩트 카에데하라 카즈하
요소

Elemental Mastery는 Genshin Impact Kaedehara Kazuha에 추가해야 하는 첫 번째 통계입니다. 그의 힘은 잠재적으로 이러한 통계에 크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버프가 주는 올바른 검과 아티팩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해당 버프 능력치 및 하위 능력치가 있는 Viridescent Vener 세트의 오른쪽 절반을 선택합니다. 이 Sands, Goblet 및 Circlet 세트에 Kaedehar Kazuha의 Genshin Impact를 장착하면 그의 원소 숙련도가 기본 레벨에서 500 이상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계 어레이를 능가하는 5개의 최고의 Genshin 임팩트 팀

최고의 검을 사용하라

원신 임팩트 카에데하라 카즈하

Iron Sting은 Genshin Impact Kaedehara Kazuha의 최고의 검입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 검은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151 증가시킵니다. 다음과 같은 재료가 충분하면 이 검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백철 조각 x50.
  • 크리스탈 조각 50개
  • 노스랜더 소드 빌렛 x1.

이 조각들은 오픈 월드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 가게에서 빌릿을 구매하거나 주간 보스를 물리치고 얻을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유연한 서브 DPS입니다. 속성 스킬로 적군을 묶을 수 있었고 데미지도 나쁘지 않았다.

그는 또한 전체 파이로 팀과 같이 요소가 하나만 있는 팀을 운영하는 경우 파티에 보너스 원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의 유연성 덕분에 그는 다양한 파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rumalong 이벤트: 알아야 할 5개의 Genshin Impact 비트맵!

레벨 2 별자리

원신 임팩트 카에데하라 카즈하
가즈하

가능하다면 성좌 레벨 2를 활성화하세요. 케이스 C2는 엘리멘탈 버스트가 더 강합니다. 또한 카즈하 슬래시를 사용하면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200 증가합니다. 이 별자리 수준에서는 협력 체제에도 더 좋습니다.

그의 폭발 지역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도 그 유명한 Elemental Mastery 버프를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팀 전체가 더 강해졌습니다. 따라서 배너를 받자마자 다른 배너에서 Kazuha의 운명을 구하십시오.

Kaedehara Kazuha의 이전 Genshin Impact 공격은 원소 폭발이었습니다. Kazuha를 지원으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다른 캐릭터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그녀의 폭발을 증가시키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다른 캐릭터와 협력하여 반응 스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저격 요소는 팀원을 지원하는 데 유용하지만 기본 능력은 나쁜 적과의 전투 제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Skill Element 버튼을 누르면 상대를 많이 던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 카즈하의 5가지 강점, 좋아하는 캐릭터!

스킬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장의 더 넓은 지역에 더 많은 아네모 데미지를 가합니다.

이 버튼을 누를 때보다 더 강해집니다. 상대방을 조준하고 공격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이 한 글자를 사용하는 팁과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충전하세요. 매일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