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적립 게임 플레이

NFT 게임 Plants Vs Undead는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 특히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암호 화폐를 채굴하려는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NFT 게임 Plants Vs Undead는 Plants vs Zombies 게임인 NFT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서 자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매력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Plants vs Zombies를 플레이한다면 제시되는 게임 컨셉이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와 PVU를 이해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음, 이 게임을 해보고 암호 화폐를 얻고 싶다면 VCGamers가 PVU를 플레이하여 암호 화폐를 얻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Plants Vs Undead NFT 게임 정보 

nft 식물 대 언데드 게임
게임 nft 식물 대 언데드

게임 개발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암호화 투자 분야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NTT의 인기 스포츠와 많은 유사한 스포츠를 보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그 중 하나가 Plant Vs Undead NFT Game입니다. 이 게임은 스마트 채널(BSC)을 기반으로 한 식물 대 좀비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세계의 살아있는 나무 기반 공격에 맞서 필드를 지불합니다. 이 식물들은 다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Farming Simulation과 Tower Defense라는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둘 다 게임을 마치면 PVU 코인을 줍니다.

흥미롭게도 Plants vs Undead는 Splinterlands에서 스펠북을 구매하기 위해 $10 US 달러를 지불해야 하는 것처럼 먼저 지불할 필요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입니다.

식물 대 언데드 아이템

게임 크립토 플랜트 vs 언데드
게임 nft 식물 대 언데드

NFT 게임 식물 대 언데드 나무, 바닥과 같은 NFT와 같은 다양한 항목이 있습니다. 죽은 자를 위한 시장 상점에서는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관해서는 CoinMarketCap을 기준으로 2022년 9월 27일 화요일에 하루 IDR 192에 해당하는 1 PVU의 환율을 가진 PVU라는 Plant vs Undead 토큰 형태의 자본도 있습니다. CoinMarketCap의 데이터에 따르면 토큰은 지난 한 달 동안 하락했습니다. 

PUV는 거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에서도 유용합니다. PUV 토큰을 사용하여 씨앗과 식물을 구입하고 친구에게 줄 수 있습니다.

NFT 게임 Plants vs Undead를 통해 플레이어는 제공된 소셜 기능을 통해 게임 내 PUV 토큰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예를 들어 해바라기 씨를 구입하는 것과 같이 특정 장비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LE 토큰이라는 게임 내 토큰도 있습니다.

이 토큰은 적을 격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앱 거래 애플리케이션에서 PUV 토큰을 거래하여 LE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수익성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식물 대 언데드 게임 방법 

이 게임은 ngabuburit 식물 대 좀비에 적합합니다.
비 곰팡이 게임 토큰 식물 대 언데드

특히 이미 Plants vs Zombies 게임에 익숙한 경우 이해하기 쉬운 게임 플레이로 Plant vs Undead 게임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NFT 게임에서 이 게임과 상호 작용하려면 암호화폐를 PVU 코인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설명을 위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메타마스크 계정에 로그인하고 바이낸스 계정을 생성하여 필요한 BNB 토큰을 구매하세요. 메타마스크에 스마트체인 네트워크를 추가합니다.
  2. PancakeSwap 계정에 로그인하고 필요한 경우 BNB 토큰을 PVU로 교환하십시오. MetaMask에 PVU 토큰을 추가합니다.
  3. Plant vs Undead 계정에 로그인하고 MetaMask 계정에 연결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Exchange 버튼을 클릭하고 PVU 아이콘을 LE로 변경합니다. LE 또는 Light Energy는 게임에서 자원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소 구매 금액은 5 PVU이며 PancakeSwap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해바라기를 키울 수 있는 식물 1개와 들판 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단 메뉴를 클릭하고 하단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5. Plants vs Undead 시장에 액세스하려면 시장 메뉴를 누릅니다. 씨앗, 작은 화분, 큰 화분, 물, 허수아비, 온실과 같은 필요한 장비를 구입하십시오.
  6. 100 LE에 해바라기 씨를 구입하십시오. 3일 후 250 LE를 받게 됩니다.
  7. 200 LE에 Sunflower Mama도 있습니다. 3일 후에 850 L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 메뉴로 돌아갑니다.
  8. 아레나를 클릭하고 게임을 시작하세요. Plants vs Undead를 플레이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이 돈 버는 게임에서 돈을 벌 계획만 세우면 됩니다.

이 게임은 NFT 자산인 나무를 돌보는 것뿐만 아니라 인간과 적의 공격으로부터 나무를 보호하는 데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 외에도 샌드박스에서 플레이하도록 선택하여 무언가를 얻을 확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Sandbox에는 미래 NFT 식물의 씨앗을 포함하여 많은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충전하지 않고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다른 정보로, 지금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 시장에서. 이 토큰은 ETH 20 및 BSC 네트워크에 있는 VCGamers가 만듭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